카베진 알파 효능 및 정보 (가격, 복용방법)


    카베진 알파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카베진 알파 알고 계시나요. 과식을 하거나 기름진 음식을 너무 많이 먹었을 때 속이 더부룩하고 불편함을 느낄 때가 가끔씩 있습니다. 젊은 나이에는 돌도 씹어 소화시키는 나이였는데 어느정도 나이가 드니까 소화불량이 매일 찾아오죠. 일본에서 효과 직방이라 위장약으로 카베진 알파가 유명한데 이제는 한국에서도 관심이 많은데요. 오늘 포스팅은 카베진 알파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베진 알파


    1. 카베진 알파

    한국도 위 관련된 질병이 많죠. 게다가 기름지고 무거운 음식을 먹다보니 소화불량도 자주 오게 되곤 합니다. 한 번 복용하면 다른 약은 찾지 않는다는 카베진 알파, 얼마나 좋은 효능이 있는 걸까요?



    카베진 알파에 어느 효과가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베진 알파 광고카베진 알파



    가장먼저 위부의 불쾌함이나 통증을 경감시켜주는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산과다나 속쓰림, 신트림 등의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요. 특히 속이 쓰릴 때 물을 마신다 한들 해결되지 않을 때가 많은데 도움 많이 되겠네요.


    게다가 식욕부진, 구토, 숙취 등에도 드시면 좋다고 하니 메스꺼울 때 섭취하면 되겠습니다.



    카베진 알파 양상추카베진 알파 양배추


    2. 카베진 알파 - 주요성분

    카베진 알파에 어떤 성분이 들어 있길래 이렇게 효능이 좋은 걸까요? 일단 제산 역할을 하는 성분과 함께 디아스타제 및 리파아제와 같이 소화를 촉진하는 성분이 풍부합니다.



    가장 많이 들어있는 성분은 MMSC인데요. 이는 위 점막 보호와 함께 복구를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양배추에서 많이 함유되어 있는 이 성분 때문에 양배추 영문단어인 캐비지에서 약이름을 따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위가 불편할 때 양배추즙으로 많이 드시죠.



    카베진 알파 주요성분카베진 알파 성분


    3. 카베진 알파 - 복용방법

    그렇다면 어떻게 카베진 알파를 복용해야 할까요? 병을 보면 아시겠지만 일반 알약과 비슷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설명서에 따르면 청소년이라면 1회 1정으로 하루 총 3번 복용하면 됩니다. 만일 성인이라면 1회 2정으로 하루에 3번 복용하면 되는 것이죠.


    위에 접촉하는 알약이므로 가능하면 식후에 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다만 임산부, 알러지 등이 있다면 반드시 약사 혹은 전문의와 상담하여 복용 하셔야 합니다.



    카베진 알파 복용법카베진 알파 복용방법


    4. 카베진 알파 - 가격

    카베진 알파는 한국에도 출시가 되어서 주변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의사에게 처방받아야 하는 약은 아니나 편의점, 스토어 등에서는 구할 수 없고 약국에 방문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 하기가 쉬운 곳은 아닙니다. 금일 시점으로 카베진 코와S 가격은 약 2만원이며 300정 분량을 구매하면 4만원대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카베진 알파 쇼핑카베진 알파 가격



    일본 현지에서 구매 하는 분도 있을 겁니다. 일본 제품은 현재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 수 있고 현지 기준으로 매장에서 구입할 경우 약 9천원 정도 입니다. 300정 분량은 16,000원이니 매우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네요.



    따라서 일본을 방문하여 기념품으로 카베진 알파를 많이 구매한다고 하네요. 선물이 아니라도 평소에 위염을 앓고 있는 저라면 꼭 구입을 할 것 같습니다.



    카베진 알파 마트카베진 알파 울트라 마켓



    특히 일본 대표 스토어, 울트라 마켓에서 매우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카베진 알파 상품카베진 알파 판매



    일본 카베진 알파 제품과 한국 제품은 크게 다르지 않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어느 제품을 사용해도 무방하지만 기왕이면 저렴한 쪽이 낫겠죠. 그리고 위장약 안에는 가스토루 성분이 있는데 스트레스 역류성 식도염에 좋다고 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카베진 알파 약사카베진 알파 식도염



    카베인 알파는 부작용이 거의 없지만 너무 많이 복용한다면 소화효소가 적절하게 분비되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건강 상식 포스팅 확인 해보세요.


    [건강 알짜배기] - 차가버섯 효능 및 분말 섭취방법

     

    차가버섯 효능 및 분말 섭취방법

    차가버섯은 베타글루칸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많은 분들께 건강식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버섯 특성상 분말을 만들어 차로 내어 드시는 것이 일반적 입니다. 이러한 차가버섯이 어떠��

    every-suggestion.tistory.com

    [건강 알짜배기] - 와일드망고 효능 다이어트 한다면 필독

     

    와일드망고 효능 다이어트 한다면 필독

    망고는 동남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과일계 여왕이라고 불립니다. 적당히 익으면 당도 높고 과즙이 풍부해 인기가 많죠, 망고는 익숙한데 혹시 와일드망고 들어 보셨을 까요? 언뜻 보기에 일반 �

    every-suggestion.tistory.com

    [건강 알짜배기] - 무화과 효능 심혈관 질환에 특히 좋다

     

    무화과 효능 심혈관 질환에 특히 좋다

    무화과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뽕나무과로 잘 알려진 이 열매는 지중해가 원산 입니다. 4가지 종류나 있어 정말 독특한데 우리나라에서 먹는 열매는 산페드로형 및 보통형으로 유통되고 있답니�

    every-suggestion.tistory.com

     

     

    무직자 비상금대출 인기 상품 TOP3 (무서류, 무소득)

    현금은 자주 쓰진 않지만 꼭 필요할 때가 간간히 있습니다. 결혼식, 장례식 등 갑자기 필요한 경우가 다반사인데 이 때 많은 분들이 현금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현금서비스

    every-suggestion.tistory.com


    '건강 알짜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싱증후군  (0) 2020.08.13
    새우 효능  (0) 2020.08.12
    스테인리스 연마제 제거방법  (0) 2020.08.08
    약콩 효능  (0) 2020.08.07
    리스테리아균 식중독 증상 및 예방  (0) 2020.08.0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