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망고 효능 다이어트 한다면 필독


    망고는 동남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과일계 여왕이라고 불립니다. 적당히 익으면 당도 높고 과즙이 풍부해 인기가 많죠, 망고는 익숙한데 혹시 와일드망고 들어 보셨을 까요? 언뜻 보기에 일반 망고와 비슷해 보이지만 엄연히 망고와 다른 품종 입니다. 아프리카 지대에서 자라는 이 과일은 아주 덥고 습한 곳에서만 재배 되는데요. 최근에 엄청난 효능 때문에 인기가 치솟고 있는 과일이 되었습니다.



    와일드망고 효능 썸네일



    전체 1/3이 씨앗으로 구성되어 있는 와일드망고는 아주 영양소가 풍부 합니다. 실제로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씨앗을 내포하여 자체로 수입하는 전례가 없는데요. 그래서 와일드망고를 씨앗을 분말 형태로 변형하여 수입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특히 좋은 와일드망고 효능 알아 보도록 할게요.



    1. 와일드망고 효능 - 혈당조절

    아디포넥틴 성분은 와일드망고에 함유된 대표적인 성분입니다. 이는 인슐린 저항성을 높여 혈당을 조절해주는데 이로서 당뇨병 예방에도 좋죠.


    2. 와일드망고 효능 - 다이어트

    와일드망고는 지방 분해에 탁월하여 많은 다이어트 보조제에도 사용 되는 성분 입니다. 외국에서는 이미 불티나게 판매되고 있는 실정이죠.


    실제 연구 결과 성인이 와일드망고 추출 성분을 섭취하여 평균적으로 10kg, 허리둘레 6.4인치 감소되는 효과를 보았다고 합니다. 이는 아디포넥틴 효소, 렙틴 호르몬 분미, 중성지방 제거 등의 효과가 있기 때문이죠.


    와일드 슬림 망고 다이어트 후기 보면 우리나라에서도 얼마 많은 효과를 보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3. 와일드망고 효능 - 콜레스테롤 조절

    와일드망고 종자 추출물에서 LDL 콜레스테롤을 현저히 낮춰준다고 합니다. 이는 우리 몸에 나쁜 콜레스테롤로 쌓이면 혈관 질병이 생기는데 이를 개선해 주는 것이죠.



    와일드망고 효능 다이어트



    그렇다고 무작정 와일드망고가 몸에 좋은 것은 아닙니다. 씨앗 종자가 와일드망고 대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알레르기가 있는 분은 특히 삼가 해야 합니다. 그리고 아직까지 임산부 혹은 수유부에 대한 실험이 부족하다고 하니 함부로 드시면 안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와일드망고는 씨앗가루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매일 2~3번씩 우유, 요거트, 물 등에 드시면 됩니다.



    다음 시간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