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주식담보대출 스탁론 주담대 핵심정리

     

    삼성증권 주식담보대출 핵심정리

    여느 때보다 뜨겁게 주목받고 있는 주식 열풍, 처음 시작은 무조건적인 투자와 더불어 돈을 잃을까 겁이 나다 보니 단타로 치고 빠지기를 반복했었는데요. 이제는 나름의 노하우가 생겨 여러 가지를 냉철하게 판단하고 분석하여 매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러기 위해서는 항시 필요 자금이 마련되어 있어야 되겠죠. 따라서 오늘은 삼성증권 주식담보대출 스탁론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삼성증권 주식담보대출 스탁론

    우선 간단하게 삼성증권 주식담보대출 대해 설명드리자면 해당 주식, 채권, 펀드를 담보하여 전일 종가 최대 60%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주담대 입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자산을 굳이 매각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분들이 알아보고는 하죠.

     

     

    아시다시피 코스피 지수가 요동치는 건 당연한 지사이니 우리 개미투자자 입장에서는 마음을 내려 놓고는 하지만 아무래도 내가 투자한 만큼 그 이상의 수익을 보장받고 싶은 건 어쩔 수 없는 마음이잖아요. 그러나 아무리 좋은 항목이 있더라도 지금 당장의 투자금이 없다면 무용지물입니다. 게다가 정산은 2일 후부터나 가능하니 바로 투자하기도 어렵고요. 그래서 주담대 스탁론이 필요한 것입니다.

     

    페퍼룰루 파킹통장 추천하는 이유가 있는 조건?

     

    페퍼룰루 파킹통장 추천하는 이유가 있는 조건?

    페퍼룰루 파킹통장 추천 아마 재테크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파킹통장, 이름 그대로 차를 주차하듯이 언제든 돈을 넣었다가 빼는 것이 자유로운 수시입출금식예금(MMDA)

    every-suggestion.tistory.com

     

    스탁론 주담대 상세조건

    삼성증권 주식담보대출 경우 일반 신용 대출에 비해 금리가 최저 0.3%대로 굉장히 저렴한 초저금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장타 투자로 이어지면 이자에 대한 부담이 커질 수밖에 없는데요. 해당 상품은 승인 조건 또한 많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안전한 투자가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400%(10억 원 이내)까지 가능하오나 가급적이면 3배 정도까지만 받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용 기간 및 수수료

    아무래도 금리가 최저 0.3%로 저렴한 데다가 최대 한도가 10억 원 이내이다 보니 부담이 크지 않습니다. 또한 중간중간 증액도 자유롭다 보니 내 자산 현황에 맞출 수 있다는 장점도 있는데요. 중도 상환 수수료는 따로 없으며 이용 기간은 최장 5년으로 투자하고 싶은 기업에 대한 분석만 정확하게 이행했다면 대출금으로 분산투자 요긴하게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합니다. 

     

     

    자격 및 신청방법

    만 19세 이상 내국인으로 개인 및 법인 중 삼성증권을 이용하여 주식이나 채권, 펀드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이 해당되며 미성년자와 재외국인, 외국인 등은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더불어 당연한 내용이지만 신용 연체 정보가 등록되어 있다 거나 금융 사기 피해 고객, 계좌 사고등록 이력, 실명 미확인 계좌, 핸드폰 번호 미제공 고객의 경우 대상자에서 제외되오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삼성증권 주식담보대출 신청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고 본 포스팅을 마무리하려고 하는데요. 개인의 경우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HTS, 유선 SMS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법인이라면 영업점에 직접 방문해야 되며, 온라인 신청은 최소 100만 원, 영업점 방문 신청은 최소 500만 원이니 참고 바랍니다.

     

    홈페이지 신청 방법(인증서 필수) 인터넷 뱅킹-신용/대출/대차-예탁담보대출 클릭
    유선 신청 방법 SMS를 통해 본인확인절차 진행(법인은 내방만 가능)
    HTS(홈트레이딩 시스템) 7100-예탁담보대출 실행

     

    이 글을 본 사람들이 함께 확인한 글들

     

    은행이자 계산기 알아봐야 금융천재

     

    숨은 주식 찾기 내 계좌 한눈에로 찾아봤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