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룰루 파킹통장 추천하는 이유가 있는 조건?

     

    페퍼룰루 파킹통장 추천

    아마 재테크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파킹통장, 이름 그대로 차를 주차하듯이 언제든 돈을 넣었다가 빼는 것이 자유로운 수시입출금식예금(MMDA)의 한 종류인데요. 시중은행(국민, 신한, 우리, 하나, 농협)의 자유입출금 상품과 달리 하루만 돈을 맡기더라도 연 0.5% ~ 1%의 정해져 있는 높은 이자를 챙길 수 있기 때문에 작년 말부터 2030세대의 이용이 급격하게 늘어났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페퍼저축은행의 페퍼룰루 파킹통장 조건이 가장 좋아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더라고요.

     

     

    페퍼룰루 파킹통장 조건

    우선 본 상품은 가입이 비대면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고 유용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큰 장점은 금리가 높다는 점인데요. 300만 원까지는 2%, 300만 원 초과 금액에 대해서는 1.5%의 금리를 제공하여 시중 상품 중 최대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입 요건 또한 간단한 편이라 요즘 이용자가 많이 늘어난 추세이죠.

     

    • 만 19세 이상 내국인 개인고객
    • 본인 주민등록증 혹은 운전면허증 소지
    • 본인 명의 핸드폰 보유
    • 최근 영업일 20일 이내 타 금융회사(저축은행 포함) 입출금예금을 개설한 이력이 없는 경우

     

     

    상세 조건 파헤쳐 보기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페퍼저축은행 페퍼룰루 파킹통장은 예치된 금액에 따라 적용되는 금리가 다릅니다. 300만 원까지는 2%를, 300만 원 초과에 대해서는 1.5%의 금리를 통해 이자를 받을 수 있는 건데요. 예를 들면 500만 원을 입금한 경우 2% 이자인 6만 원(세전)과 200만 원에 대한 1.5% 3만 원(세전)을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이자는 3, 6, 9, 12월 3번째 토요일까지 계산된 것을 다음날 원금에 더하여 입금되므로 이 부분은 참고해 주세요. 더불어 가입 기간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한도는 최대 2억까지 가능합니다. 세금 우대는 비과세 종합저축 가입 불가인데요. 아무래도 적금이 아니다 보니 입출금이 자유로운 편입니다.

     

    NH농협캐피탈 무직자 대출 총정리 및 후기

     

    NH농협캐피탈 무직자 대출 총정리 및 후기

    NH농협캐피탈 총정리 작년 초부터 이어진 경기 불황으로 인해 취업준비생분들의 직장 구하기는 더욱더 힘들어진 요즘입니다. 그렇다 보니 아예 프리랜서 크리에이터 쪽으로 전향을 하거나 생활

    every-suggestion.tistory.com

     

    단점은?

    우선 상품 이용이나 조건 등을 살펴보면 특별한 단점은 거의 없어 보이는 상품입니다. 확실히 시중에 나와 있는 상품 중에서 가장 높은 금리를 지급하는 터라 예치 금액을 적절하게 이용한다면 더 큰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금융 상품이죠. 그러나 페퍼저축은행은 아시다시피 제 2금융권이다 보니 1금융권 은행에 비해 안정성은 조금 부족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단점도 예금자 보호를 통해 5,000만 원까지 보호받을 수 있으므로 안심하고 이용해도될 듯합니다. 

     

     

    기타 확인해야 될 특징은?

    아무래도 재테크에 관심 많은 분들이 알아보는 내용이라 입출금 수수료에도 분명 관심 있으실 겁니다. 페퍼룰루 파킹통장은 금융기관(은행) ATM 이용수수료가 월 5회 면제되며 gs편의점 내 ATM 기기(효성티엔에스) 이용 시 인출 수수료가 면제로 적용되는데요. 또한 인터넷 및 모바일 뱅킹 수수료가 없는 비대면 상품이라 요즘 같은 시대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좌 개설 방법은?

    모바일 전용 상품이므로 페퍼저축은행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개설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하여 페퍼루 앱이나 SB 톡톡 플러스 앱을 통해 가입해야 하는데요. 우선 저 같은 경우는 페퍼루 앱을 이용해 보았습니다. 앱을 설치한 다음 실행시키고 우측 상단의 전체 메뉴를 터치해 줍니다.

     

     

    그러고 나서 메뉴를 살펴보면 3번째에 위치한 예금상품 안내 -> 입출금예금을 차례대로 터치해 주시면 되는데요. 바로 페퍼룰루 파킹통장 상품이 나타납니다. 이후에는 안내에 따라서 가입을 진행해주시면 계좌 개설이 완료됩니다.

     

     

    마무리 

    이렇게 해서 오늘은 시중에서 금리가 가장 높은 수시입출금식예금(MMDA) 종류를 추천드려 보았는데요. 여러 가지 많은 상품이 있지만 제대로된 재테크를 위해서라면 하나씩 비교해 보는 것이 중요하겠죠. 모쪼록 여러분들의 경제 생활에 도움되셨길 바라며 저는 다음 포스팅에도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꼭 읽어보면 좋은 글들

     

    미환급금찾기 정부지원금까지 한눈에 확인하기!

     

    미환급금찾기 정부지원금까지 한눈에 확인하기!

    미환급금찾기 정부지원금까지! 우리가 국가에 의무적으로 납부해야 하는 세금 중 생각 외로 금액을 초과하여 낸 부분들이 꽤 많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도 그렇듯 정부에서는 각 기관들에

    every-suggestion.tistory.com

     

    은행이자 계산기 알아봐야 금융천재

     

    은행이자 계산기 알아봐야 금융천재

    은행이자 계산기 정리 은행이자 계산기 3가지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살아가다 보면 항상 필요한 게 대출인데 그럴 때 이자를 계산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야 상환할 때

    every-suggestion.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