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업자 대출 종류별 총정리 (조건 및 금리, 한도 등)

     

    개인사업자 대출 종류별 총정리

    사업을 하다가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나 규모를 확장하게 된 경우 개인사업자 대출 알아보시고는 하는데요. 오늘은 그럴 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 상품들을 종류별로 안내드려볼까 합니다. 총 5가지를 공유해 드릴 예정이오니 자신에게 꼭 맞는 상품을 확인해 보시어 조건과 금리, 한도에 대해 알아보시길 바랄게요.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조건?

    연 소득이 낮더라도 등록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규 사업자이더라도 받을 수 있는 상품들 위주로 설명드릴 예정인데요. 아무리 급하다고 해서 아무 곳에 방문하여 무턱대고 받는 것보다 자신에게 맞는 개인사업자 대출 종류 먼저 알아보고 그에 맞는 금리와 한도를 잘 이용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도 그렇듯 앞으로의 가계 관리에도 도움이 될 테고요.

     

     

    높은 한도의 씨티은행

     

    많은 자금이 필요하여 한도가 최대한으로 높은 금융 상품을 찾고 계신다면 씨티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전용 상품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기본 한도가 기본 2억 원 이상이라 타 은행에 비해 높은 한도를 부여하고 있어 여기저기 알아볼 필요 없이 바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금리도 연 2.84%로 낮은 편에 속하고 있는데요. 씨티은행이 왜 낮은 금리, 높은 한도를 부여하는지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칼럼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씨티은행 대환대출 낮은 금리로 부담 줄이기

     

     

    낮은 금리의 기업은행

     

    개인사업자 대출 상품 중 금리가 낮은 것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유리한 상품이죠. 바로 기업은행에서 진행하는 금융입니다. 시중 은행 중 금리가 가장 낮아 합리적인 이자로 자금을 빌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상품을 비교해 보며 본인의 상황에 맞는 것으로 알아보시는 것이 우선입니다. 이는 대표자의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규 사업자를 위한 우리은행

     

    기본적으로 사업자금을 빌리기 위해서는 유지기간이 최소 6개월을 넘겨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은행에서는 3개월 이상이면 누구나 자금을 빌릴 수 있는데요. 굳이 근처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스마트폰만 있다면 비대면으로 실행할 수 있으니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신청해 보시길 바랄게요. 이 외에 유지기간이 6개월 이상 1년 미만인 분들을 위한 상품도 있으니 두 가지를 비교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비대면 모바일 신청 NH농협

     

    이래저래 사업을 꾸려나가다 보면 워낙 바쁘게 지내다 보니 평일 오후 4시 전에 시간 내기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개인사업자 대출 받고 싶어도 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지 못하는 경우가 상당하죠. 이러한 분들을 위해 NH농협에서는 비대면으로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유지기간 6개월 이상일 경우 전화 문의 상담 가능하며 1년 이상 유지하고 있는 대표님이시라면 모바일 어플을 다운로드받아 신청부터 실행까지 한 번에 진행 가능해요.

     

     

    카카오뱅크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상품은 카카오뱅드입니다. 소득이 낮아도 최대 2,000만 원까지 자금을 빌릴 수 있어 인기가 많은데요. 프리랜서 및 간이과세자도 유리한 조건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정부에서 운영하는 상품도 있으니 해당 내용은 따로 확인해 보시길 바랄게요.

     

    >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대상 및 절차 총정리

     

    꼭 읽어보면 좋은 글 목록

     

    페퍼룰루 파킹통장 추천하는 이유가 있는 조건?

     

    페퍼룰루 파킹통장 추천하는 이유가 있는 조건?

    페퍼룰루 파킹통장 추천 아마 재테크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파킹통장, 이름 그대로 차를 주차하듯이 언제든 돈을 넣었다가 빼는 것이 자유로운 수시입출금식예금(MMDA)

    every-suggestion.tistory.com

     

    수협 마이너스 통장 어렵지 않네요(자격조건 및 금리 등)

     

    수협 마이너스 통장 어렵지 않네요(자격조건 및 금리 등)

    수협 마이너스 통장이란? 작년부터 경기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많은 분들이 대출 쉽게 가능한 곳을 찾고 있는데요. 오늘 제가 알려드릴 정보는 직장인뿐만 아니라 신용 정보가 없는 사회초년생

    every-suggestion.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