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생활비대출 무직자도 비상금 5분만에 입금 가능!

     

    핀크 생활비대출 모바일로 간편하게

    핀크 생활비대출 상품은 본인 명의 스마트폰만 있으면 해당 어플을 통해 급한 자금을 간편하게 마련할 수 있습니다. 신청 조건 또한 많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무직자 비상금대출 이라고도 불리고 있는데요. 처음 출시됐을 때보다 한도도 더 늘어나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는 금융 상품입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해 봤으니 필요하시다면 꼭 참고하시어 부족한 자금을 마련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핀크 생활비대출 추천 이유

    본 상품은 무서류 비대면 모바일 전용으로 만 20세 이상의 본인 명의 스마트폰만 소지하고 있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따라서 소득이 없는 대학생은 물론 취업준비생이나 주부 분들도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금액은 최대 500만 원까지 가능하다 보니 기존 무직자 비상금대출 상품인 300만 원 한도에 비해 높아 경제적으로 부족한 부분을 조금 더 여유롭게 마련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핀크 생활비대출은 1금융권인 하나은행과 협약을 통해 지원하고 있는 상품으로 신용점수(구. 신용등급)에 무리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24시간 365일 내가 원하는 장소 및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번거롭게 각종 서류를 지참하고 방문하지 않아도 됩니다. 모바일 앱 하나로 조회부터 체결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죠. 혹시 하나은행 외에 나에게 더 잘 맞는 금융사를 한눈에 비교하고 싶으신 분들은 핀크 번개대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핀크 번개대출 총정리 빠르게 무직자 비상금 비교해 보자!

     

     

    자격 조건은?

    핀크 생활비대출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이면서 하나은행 심사에 통과한 고객 또는 CB사 소득에 의해 한도가 산정되는 고객까지 모두 자격 조건에 해당되는데요. 아무래도 타사 1금융권에 비해 범위가 넓다 보니 승인률이 높은 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한도와 금리는?

    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500만 원까지 책정됩니다. 금리의 경우 2021년 7월 14일 기준으로 최저 연 6.264% ~ 최고 8.3%를 보이고 있는데요. 초저금리까지는 아니지만 이 정도라면 많이 저렴한 편이죠.

     

     

    이와 더불어 핀크T스토어를 활용하신다면 최대 1.0%의 금리를 추가로 할인해 준다고 하니 함께 알아보시길 바라며, 금리와 한도는 고객의 조건에 따라 상이하므로 가장 정확한 내용은 해당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확인해 보시길 바랄게요.

     

     

    이용 기간 및 상환 방법 등

    위에서 반복적으로 언급하였듯이 핀크 생활비대출 핸드폰 본인인증으로 비대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앱스토어 혹은 플레이스토어에서 finnq APP 다운로드받아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용 기간과 상환 방법의 경우 최대 5년 동안 만기일시상환 및 원금균등분할상환 2가지를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만기일시상환 방법은 매달 이자만 내다가 나중에 원금을 한 번에 갚다 보니 다달이 나가는 금액이 덜 부담스럽겠지만 추후 목돈 들어 올 예정이 없는 분들은 매달 이자와 원금을 함께 상환하는 원금균등분할상환을 추천드립니다.

     

    다른 정보 더 알아보기

     

    무소득 무직자 모바일대출 간단하게 가능해요

    장기연체자 대출 신용불량자까지 가능한곳?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