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 및 금리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모든 가능성, 모가 입니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마이너스통장을 사용하죠. 여러 금융기관에서 개설을 할 수 있으므로 비교해보며 본인에게 알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급적 주거래 은행에서 알아 보시는게 좋으며 오늘 포스팅에서는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 및 금리 상품 2가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 직장인 스마트론


    해당 금융 상품은 주거래 은행으로 기업은행을 이용 중에 있어야 합니다. 급여이체가 되어 있는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스마트론



    이는 특히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합니다.


    신용등급이 낮아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6등급 이하여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상품특징



    모바일 통해 마이너스통장 개설이 가능하므로 꼭 알아 보시길 바랍니다.


    분할상환으로 연체가 없다면 최대 최고 0.2%p 금리 우대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러나 일단 마이너스통장은 0.5% 금리 가산 되므로 이점 유의해야 합니다. 그 외에 내용들은 기업은행 마이너스 통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대출한도 100만원에서 5천만원까지 범위로 약정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한도



    그러나 이는 본인의 신용등급, 기대출, 현금서비스 이용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그렇다면 과연 금리는 어떻게 될까요? 우선 3.7%에서 최고 9.5%까지 이용이 가능하네요.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금리



    한도 경우 3천만원이며 상품 이용은 1년 기준입니다. 일단 변동 금리지만 거의 고정 수준이라고 보면됩니다. 사실 금리가 낮은 것이 아니라 여유가 된다면 우대금리 적용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렇다면 대출대상자는 어떻게 될까요? 다음 조건들을 모두 충족해야 개설할 수 있으므로 꼼꼼하게 확인 하세요.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대상



    근로자 경우 6개월 이상 재직, 급여이체 경우 12개월 동안 50만원 이상 입금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7등급 이상만 이용이 가능 합니다.





    2.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 직장인 스피드론


    그렇다면 다음 상품을 알아 볼텐데 이 또한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스피드론



    3,000만원 한도로 이용이 가능하며 i-ONE 모바일 어플에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특징



    해당 상품은 저신용등급도 사용이 가능하여 7등급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 신청할 수 있습니다.


    더욱 중요한 점은 온라인 제휴점포 통하여 신규고객 경우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죠.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00만원에서 3,000만원 사이에 한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한도



    일단 이 경우는 연봉을 기준으로 산출하기 때문에 최소 2,000만원 이상 이어야 조건이 가능하며 1억원 초가 시 1억원 산정이 됩니다. 최소한 연봉이 2천만원 되어야 하니 유의하세요.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



    상품 이용 금리는 3.7%부터 9.5%까지 산정이 됩니다. 신용등급 등 여러가지 요소로 인행 차등 산정 되므로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일단 금리 경우 1,000만원 이용, 1년 기준으로 하였습니다.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상



    근로자 경우 6개월 이상 재직해야 하며 7등급 이상인 분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건강보험 자료가 증빙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서류 조회가 필요 합니다. 그 외의 구체적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정리해드린 내용은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 및 금리 입니다. 일단 공통된 조건은 6개월 이상 재직해야 하는 조건 이네요. 우선 두가지 상품 중 급여일체를 주로 기업은행으로 이용하신다면 스마트론, 그렇지 않다면 스피드론 이용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썸네일



    다음엔 더욱 유용한 금융상품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금융 알짜배기] - 농협 마이너스통장 간편하게 조건 및 금리 알아보기

    [금융 알짜배기] - 마이너스통장 이자계산기 통해 쉽게 계산하세요.

    [금융 알짜배기] - NH농협 직장인 대출 완벽하게 정리했습니다. 금리 및 신청자격

    [금융 알짜배기] - 88만원 모바일 소액대출 간편하게 받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