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직장인 대출 완벽하게 정리했습니다. 금리 및 신청자격


    안녕하세요 모든 가능성, 모가 입니다. 이제는 직장인이 되면서 갖은 목돈이 필요하게 되어대출을 알아 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농협 직장인 대출 보시면 아시겠지만 종류도 정말 다양하니 금리도 너무 많고 헷갈립니다. 그러다 보니 본인이 생각하는 최적의 조건인 직장인 대출을 찾지 못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농협 직장인 대출 중 대표 상품들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직장인 대출 01




    NH농협 직장인 대출 종류 및 자격

    농협 홈페이지에 들어 가시면 아시겠지만 직장인을 위한 대출만 하더라도 10개가 넘어 선택 장애가 오기도 합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NH새내기 직장인 대출, NH금융 리더론, 올원 직장인 대출, NH튼튼 직장인 대출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대상 및 조건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1. NH새내기 직장인 대출

    농협에서 대출을 받아 보시는 것 중 사회 초년생인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대출 조건의 경우 재직기간이 1년 미만, 4대 보험 가입자에 연소득은 2천만원 이상 이어야 합니다. 또한 신용등급은 5등급 이상, 한도는 최대 3천만원이며 금리는 3.14%~4.01%입니다.



    농협 직장인 대출 02



    만기일시상환 시 1년 이내, 할부상환은 5년 이내에 이행 하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연봉의 제한이 낮고 신용등급도 까다롭지 않아 사회 초년생 20대 분들에게 알맞은 금융 상품입니다.


    2. NH금융 리더 론

    금융회사에 근무하시는 임직원이라면 꼭 알아 보시는 걸 추천 드리는 직장인 대출입니다. 신용보증기관 등 금융관려기관에 종사하고 계시는 분은 자격이 됩니다. 다만 재직 기간이 3개월 이상, 연소득 3천만원보다 높아야 합니다. 금리우대는 최저 2.53%까지 가능하며 한도는 2억 5천만원 수준까지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금융기관 다니시는 직장인 분에게 꼭 추천 드리는 직장인 대출입니다.


    3. 올원 직장인 대출

    우량 신용등급 소유 직장인이라면 농협 올원 직장인 대출을 추천 드립니다. 일단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기준 재직기간은 1년 이상, 연소득 3천만원 이상이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차등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금리는 2.47%~3.37% 입니다.


    농협 직장인 대출 03


    만기일시상환 그리고 원(리)금균등할부상환 중에 선택하실 수 있으며 1년 단위로 최대 5년까지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4. NH튼튼 직장인 대출

    농협이 선정한 우량기업 직장인이면 받으실 수 있는 NH튼튼 직장인 대출입니다. 대기업, 중견기업 등에 해당이 되셔야 하며 6개월 재직 기간, 연소득 3천만원 이상 해당되어야 합니다. 편리하게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지만 재직 기간이 1년으로 까다로워져 조건에 맞지 않는다면 은행 방문을 추천 드립니다.


    농협 직장인 대출 04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할부상환 중 선택 가능 하시며 원하신다면 마이너스통장으로 활용이 가능 합니다. 최대 한도는 2억원, 금리는 2.53%~4.00% 수준입니다.

    그 외의 농협 직장인 대출

    앞서 소개 시켜 드린 농협 직장인 대출 외에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혹시라도 재직 기간 기준 혹은 연소득 기준 맞추기가 힘드신 분들은 꼭 알아 보시길 바랍니다.


    농협 직장인 대출 05



    농협 주거래 고객, 공무원 분들 등 다양하게 있으니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금융 알짜배기] - 직장인신용대출 2020년 추천 은행 및 금리 비교

    [금융 알짜배기] - 2020년 여러분의 대출한도를 결정하는 요인들은 무엇이 있을까? (대출한도 높이기)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체적으로 한도는 2억까지 가능하지만 이는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집니다. 혹시 저신용자 혹은 저소득일 경우엔 다른 상품들을 추천 드리오니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농협 직장인 대출 필요서류

    필요한 직장인 대출 서류들을 알아 보겠습니다.


    농협 직장인 대출 06



    본인을 확인하실 수 있는 신분증, 재직증명서 그 외에 소득 서류 등이 필요합니다. 이는 홈택스에 접속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므로 꼭 알아 보시고 미리 발급 받으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오늘은 다양한 농협 직장인 대출 종류 대해서 샅샅이 알아 보았습니다. 가능한 1금융권 중 농협에서 받는 것을 가장 추천 드리며 특히 주거래 은행, 어느정도 재직기간과 연소득 기준을 충족 하신다면 꼭 알아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다양한 포스팅도 마련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