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만원 모바일 소액대출 간편하게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모든 가능성, '모가'입니다. 오늘은 모바일을 통해서 간편하게 소액대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100만원이든 88만원이든 애매하게 정말 큰 돈도 아니고 그렇다고 적은 돈도 아니지만 가끔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가 결혼하거나 부모님이 돌아 가신다면 목돈이 필요 하실텐데 어느 누구도 현금을 풍족하게 가지고 계신 분은 많이 없으실 겁니다. 그렇다고 적은 금액에 고금리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실정도 아닌데요. 

     

     

    그래서 오늘은 소액대출 쉽고 빠르게 모바일로 간단히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사이다뱅크 SBI저축은행

    따로 말할 필요 없이 바로 모바일로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 시켜 드리 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할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은 SBI저축은행 소액마이너스통장 입니다. 직업관계 없이 받으실 수 있어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으로도 각광 받는 상품입니다.

     

    일단 스마트폰에서 '사이다뱅크' 검색하시면 쉽게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마이스너스통장은 필요한 만큼 한도 내에 출금 하셔서 자유롭게 쓰는 통장입니다. 한도가 최대 500만원으로 최저 금리는 6.9%까지 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지만 원한다면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답니다. 어플로 자유롭고 간편하게 24시간 대출신청 가능하니 무척 편리하죠.

     

    [금융 알짜배기] - 2020년 여러분의 대출한도를 결정하는 요인들은 무엇이 있을까? (대출한도 높이기)

     

    이전에도 작성한 포스팅이지만 급하게 소액이 필요하다고 현금서비스를 자주 쓰면 신용도 하락도가 매우 큽니다. 그렇게 되면 추후 신용대출, 전세대출 등에 불리하게 작용이 되죠. 그러므로 가능한 이러한 소액대출 상품을 이용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모바일 비상금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남녀노소 직업 누구나 할 거 없이 신용등급 8등급 이내, 파산 이력 등이 없다면 받으실 수 있는 간편한 마이너스통장 서비스입니다.
     
    대출한도가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고 필요한 만큼 꺼내 쓰실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답니다. 금리는 최저 3.65%이며 신용등급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마이너스통장의 최대 장점은 바로 쓰지 않을 때는 이자가 따로 나가지 않는 다는 점이죠. 그래서 1년씩 비상금 용도로 개설하시고 급한 돈이 필요하실 때 꺼내 쓰시면 되겠습니다. 저도 가끔 사용하는 서비스인데 지금까지 나간 대출 이자 금액이 만원도 채 되지 않았답니다.

     

     

     

    카카오뱅크는 제1금융권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신용도에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짧은 기간 쓰시고 바로 상환할 여력이 되시면 꼭 개설해서 사용하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개설하는데 10분이면 충분하기 때문에 신청하시면 좋겠죠.

     

     

    페퍼루 300

    페퍼루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페퍼루 300은 직장인 대상으로 받으실 수 있는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 입니다. 일단 건강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대상이 되며 신용등급은 5등급 이내여야 합니다. 한도는 300만원 수준으로 금리는 7.1%~8.0%입니다. 대체로 중금리인 저축은행 상품 치고는 금리가 낮은 편입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모바일로 간편하게 받으실 수 있는 페퍼루300은 대출기간이 최대 1년으로 페퍼루 어플에서 쉽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공인인증서가 필요하기 때문에 대출 받기 전에 공인인증서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모바일 소액대출 쉽게 받을 수 있는 국민은행 KB리브 간편대출입니다. 해당 대출을 이용 하시려면 KB 스타클럽 프리미엄 스타 이상이어야 합니다. 국민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쓰시는 분들께 좋은 상품이죠.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 가능하며 금리의 경우 3.89%~15.0%로 책정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지만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금리우대가 최대 0.9%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저렴한 금리로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대 우대금리 혜택을 누리기 위해선 MVP 스타 고객이 되어야 합니다.

     

    마치며

     

    오늘은 100만원, 88만원 등 소액이 필요할 때 유용한 모바일 소액대출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앞서 말씀 드렸듯이 많은 분들이 현금이 필요 하시다고 쉽게 현금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습관은 신용관리에 아주 치명적이며 소액이라도 가급적 카드사가 아닌 은행을 통해 받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평소에도 항상 신용관리에 신경쓰며 현명한 금융생활 하셔야겠습니다.

     

    [금융 알짜배기] - 최신판 정부지원서민대출 종류, 조건, 은행 모두 알아 보세요. (햇살론 포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