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높은적금 찾으세요? 예적금 계산기로 확인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모든 가능성, '모가'입니다. 오늘은 안전한 재테크, 적금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적금을 들고 싶지만 은행마다 금리가 다르고 어떻게 이자를 지급하냐 따라 미래에 받을 수 있는 금액이 달라 혼란 스럽죠. 그러나 반드시 목돈을 만들기 위해선 필수적을로 들어야 합니다. 그래서 금리 높은 적금 은행 순위를 소개 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적금을 들 때 3가지만 확인 하시고 목표 금액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 1, 2금융권에 따른 금리 높은 적금 확인

     - 실시간 적금 금리 확인 필수

     - 만기지급액 실제로 자가 계산하기


    가장 적금을 통해 안정적으로 재테크 하는 방법은 예금자 보호를 알아 보는 것입니다. 보호법에 따라 5천만원까지 예금자 적금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자 포함하여 5천만원이라 반드시 알아 두셔야 하는 예금자 보호 입니다. 저축은행은 시중은행에 비해 소규모 자금만 운용하기 때문에 부도 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죠.



    1. 금리 높은 적금 은행 순위

    일단 1금융권 금리 높은 적금 상품부터 알아 보겠습니다.



    금리 높은 적금 1금융권



    우리은행이 상단에 있지만 최대 몇개월 적금을 들 것인지 따라 금리가 달라집니다. 6개월 단기 적금에 따르면 우리은행 올포미 적금 금리가 가장 높네요. 그러나 3년 식으로 장기 적금으로 갈수록 KB국민은행 1코노미 스마트적금 금리가 2.20%로 가장 높습니다.



    금리 높은 적금 1금융권 순위



    그 외에도 부산은행, 광주은행, 한국씨티은행 등이 적금금리 순위를 뒤따르고 있네요.


    12개월 적금을 부으실 계획이면 KB 국민은행이 압도적이지만 신한 S드림 적금도 금리 1.30%로 안정적으로 목돈 마련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한국씨티은행 적금도 1.50% 금리로 괜찮은 편에 속해 있네요.


    다음으로 저축은행 금리 높은 적금 순위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금리 높은 적금 1금융권 저축은행



    1순위로 삼보저축은행이 적금 3.00%로 높게 책정 되어 있습니다. 또한 그 뒤로 스카이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 등이 있네요.


    저축은행은 1금융권 은행과 달리 적금 금리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거진 1%정도 차이나네요.





    스카이저축은행 적금의 경우 2.80%, JT친애저축은행 금리는 2.60% 입니다. 다만 모든 상품이 자유적금은 아니고 DB저축은행 경우 일정 금액을 납입해야 하는 정액입금 식입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은행이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2. 금리 높은 적금 - 적금 금리 업데이트

    사실 제가 소개한 적금은 2월 기준으로 작성된 내용입니다. 따라서 그 외의 금리 상품을 확인하고 싶거나 최신 금리 찾기 위해서는 특정 사이트 들어가셔서 참고 하시면 됩니다.


    금융상품 한눈에 사이트를 들어 가시면 되는데 검색란에 입력하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금융감독원에서 제공하는 금융상품 통합 비교 공시로 현존하는 모든 금융 상품을 쉽게 한눈에 찾으실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에서 적금을 찾으시면 선택하시면 됩니다. 혹은 그림에 적금 섹션을 클릭 하셔도 됩니다.





    그러면 본인 상황에 맞게끔 설정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월 저축 금액, 예금 기간 등을 입력한 후 적립방식, 금융권 등을 선택 하시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모든 은행 상품 결과가 산출 되는 것이죠.





    다만 해당 내용은 어디까지나 통합 고시되어 있는 내용이며 은행별로 수시로 업데이트 되므로 반드시 상품에 가입하시기 전에 해당 은행에 연락하셔서 정보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3. 금리 높은 적금 - 만기지급액 자가계산

    본인에게 맞는 적금 상품을 골랐다면 이제 최종 만기지급액이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 봐야겠죠.


    본인이 직접 계산할 수 있는 정기적금 계산기 활용하시면 쉽게 산출할 수 있습니다.


    이것도 역시 검색어로 정기적금 계산기 입력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예적금 계산기가 나옵니다.





    이곳에서 여러분이 입력해야 하는 정보는 예적금 형태, 월납입 금액, 기간, 금리 입니다.





    일단 저는 30만원 적금 중에 있어 입력하면 정보들이 나옵니다. 금리 높은 적금 상품 기간에 따른 그리고 금리에 따른 만기지급액 산출이 완료되는 것이죠.




    이렇게 모든 금융권 금리 높은 적금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1금융권은 적금 납입 기간에 따라 금리가 다르며 장기일 경우 KB 국민은행이, 단기일 경우 우리은행이 유리한 조건입니다.


    또한 본인에게 유리한 적금 금리를 확인하시기 위해 금융상품 한눈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선택한 금리 높은 적금 상품을 찾으셨다면 만기상환금액을 계산 하시며 마무리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음 시간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와 상품으로 여러분께 찾아 오겠습니다. 그 외에 금융상품도 확인해 보세요.


    [금융 알짜배기] - 88만원 모바일 소액대출 간편하게 받으세요

    [금융 알짜배기] - 소액대출 당일에 받을 수 있는 곳 무직자 가능

    [금융 알짜배기] - NH농협 직장인 대출 완벽하게 정리했습니다. 금리 및 신청자격

    [금융 알짜배기] - 최신판 정부지원서민대출 종류, 조건, 은행 모두 알아 보세요. (햇살론 포함)

    [금융 알짜배기] - 햇살론17 2020년 가이드 은행 및 서류조건 확인하기

    [금융 알짜배기] - 햇살론 긴급생계자금이란? 자격 및 조건 알아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