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연체자 대출 신용불량자까지 가능한곳?

     

    장기연체자 대출 가능한곳 

    작년부터 올해까지 계속된 경기 침체와 함께 닥쳐진 불황, 가계 경제 몰락으로 인해 과다한 대출 신청은 물론 90일 이상 돈을 갚지 못하고 있는 장기연체자들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그렇다 보니 1~2금융권 신용 상품은 거의 대부분 받을 수가 없기 때문에 여러 가지 방법들을 갈구 중인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돼요. 그도 그렇듯 사태를 보다 못한 정부에서는 장기소액연체자 지원대책까지 내놓기도 했었지만 저는 보다 더 현실적이면서 다양한 빚 탕감 방법까지 가능한 장기연체자 대출에 대해 공유해볼까 합니다.

     

     

    장기연체자 대출 왜?

    모두들 함께 겪고 있는 현 시국으로 사업주 분들의 경우는 매출 감소, 사업 실패를 꼽을 수 있겠고, 직장인 분들의 경우는 어쩔 수 없는 퇴사로 인해 생활비 명목이나 카드대금 또는 할부금 등을 갚아 나갈 요령으로 받으신 분들이 대부분인 듯한데요. 이 뿐만 아니라 갑자기 건강이 나빠졌다거나 부모님의 사망, 이혼 등으로 생활이 급속도로 어려워진 분들이 많이 찾는 편입니다. 사실 정부지원 상품을 받아볼 수만 있다면 그만큼 안전한 게 없으니 받으면 좋겠지만 정부지원 상품 조건은 조금 까다로운 편이더라고요. 조건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가 꽤 많아서 장기연체자 대출 가능한곳을 찾곤 했습니다.

     

     

    장기연체자 대출 어떻게?

    아시다시피 신용카드, 통신비(핸드폰 요금), 할부금 등 10만 원 이상 금액을 5일 이상 연체할 경우 신용정보시스템에 기록이 남게 되는데요. 3개월(90일) 이 전까지는 단기로 기록되어 있다가 그 이상이 넘어가면 장기자로 바뀌게 됩니다. 기록은 기존 5년에서 3년으로 바뀌어 조금 나아졌다고는 하지만 그 기간 동안은 아무리 기대출을 갚았다고 한들 은행권에서 받기란 쉽지가 않죠.

     

    무직자 소액 대출 받는다면 꼭 알아야 할 5가지

     

    어디서 받을 수 있을까?

    아무래도 조금 더 저렴한 금리, 높은 한도로 받기 원하실 겁니다. 먼저 차례대로 가장 낮은 저금리 순으로 정리해 보았는데요. 하나씩 살펴보면서 본인에게 유리한 방법으로 확인해 보시길 바라요.

     

    • 서민 대출 햇살론 : 비교적 최근에 출시된 햇살론17(세븐틴)은 7~10등급의 저신용자들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최대 700만 원까지(특례지원 시 1400만 원까지) 빌려주기 때문에 조건이 가장 좋은 편입니다. 그러나 오랜 시간 기록 및 내역이 남아 있을 경우 이마저도 부결될 수 있으니 상담부터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햇살론17 특례보증 알아보고 정리해요

     

     

    뿐만 아니라 대학생, 프리랜서, 소상공인 분들을 위한 상품도 있으니 고금리 상품을 알아보기 전에 지원 가능한 것이 있는지 먼저 살펴보세요.

     

    신용점수 700점 이하를 위한 서민 가이드 미소금융

    기대출 과다자 300만원 대출 쉽게 받는 방법

     

    • 300만원 이하 소액 : 소액 상품은 비상금이라고 해서 법적으로 심사를 거치지 않아도 되는데요. 다만 1금융권의 경우 기록이나 내역 살펴보기 때문에 부결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포기하지 마시고 한 번 검토해 보시길 바랍니다.
    • 중고차할부, 자동차담보 : 본인 소유의 자동차가 있다면 차량 담보로 해서 많이들 알아보시더라고요. 위 상품들 먼저 진행해 본 다음 모두 부결이 난다면 이 방법 또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꼭 체크해야 할 정보 더 알아보기

     

    무소득 무직자 모바일대출 간단하게 가능해요

     

    무소득 무직자 모바일대출 간단하게 가능해요

    무직자 모바일대출 앞으로의 계획과는 다르게 갑자기 목돈이 들어갈 일들이 간혹 가다 생기는 편입니다. 그럴 때마다 언제든 신용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면 마음 편하겠지만 직장이 없는 경우 돈

    every-suggestion.tistory.com

     

     

    롯데캐피탈 레이디론 한도 및 금리 조건 알아보기

     

    롯데캐피탈 레이디론 한도 및 금리 조건 알아보기

    롯데캐피탈 레이디론 안녕하세요, 모든 가능성입니다. 요새 무직자라는 이유로 금융상품 이용이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롯데캐피탈 레이디론 알아보는 분이 많은데 주부 우대하고 있기 때문

    every-suggestion.tistory.com

     

     

    300만원 대출 모바일로 쉽게 신청 할 수 있어요

     

    300만원 대출 모바일로 쉽게 신청 할 수 있어요

    300만원 대출 모바일 300만원 대출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새는 비대면으로 금융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직장인, 사업자, 무직자 등 은행을 방문하여 상담받기가 여간 번

    every-suggestion.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