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대환대출 및 직장인 신용대출 A부터 Z까지 모두 알아보기


    씨티은행은 외국계 은행으로 한 때 금융위기 전 신용대출 영업을 활발히 진행했던 이력이 있습니다.


    외국계 은행이 대부분 전면 철수한 것에 비해 씨티은행은 여전히 대출한도를 늘리며 적극적으로 운영 중인데요.


    따라서 씨티은행 대환대출 혹은 직장인 신용대출이 필요한 분은 오늘 포스팅 꼭 꼼꼼히 읽으셔서 알아 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대환대출은 기존 고금리 대출 채무를 상환해주는 것을 조건으로 하여 대출 받는 것입니다.


    따라서 쉽게 설명하자면 금리가 비교적 낮은 상품으로 갈아 타는 것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죠. 실제로 씨티은행은 외국계 은행이라 국내은행과 다르게 기대출에 대해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다는 점이 특징 입니다.




    이는 아무래도 국내 메이저 은행보다 인지도가 낮기 때문에 경쟁구도를 심화하기 위해서 나름 고객의 유치 전략을 세웠다고 볼 수 있는 것이죠.


    게다가 금리도 낮게 책정이 되기 때문에 이를 적극 활용하여 비교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씨티은행 대환대출 비교씨티은행 모바일



    씨티은행 대환대출 - 심사기준

    그렇다면 궁금한 점은 바로 심사기준 일 겁니다.

    큰 틀에서 말씀 드리자면 씨티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이며 이를 신규자금 혹은 대환대출 목적으로 이용하면 됩니다. 하지만 대환대출은 특수목적성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상담사와 꼼꼼하게 확인하시는 것이 유리한 조건일 수 있습니다.

    - 만 19세 이상 직장인, 재직기간 6개월 이상
    - 만 25세 이하 직장인, 재직기간 12개월 이상
    - 연소득 2천만원 이상
    - 최대 1억 8천만원 가능
    -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마이너스통장
    - 최대 5년간 분할상환



    씨티은행 대환대출 심사기준씨티은행 대환대출 금리



    금리는 조건이 좋을 시에 최저 2.27%까지 가능 합니다. 이는 신용대출 중에서도 낮은 금리에 속하며 대체로 연봉이 많거나 전문직일 수록 금리가 낮고 한도가 높아 집니다.

    게다가 2금융권 대환 이용 시 건수 제한없이 이용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라 기존에 채무가 많은 분들에게 유리한 조건이 많습니다.


    실제로 성공한 직장인 우수사례를 보면서 정리 해보겠습니다.


    씨티은행 대환대출 - 우수사례


    이제는 개인 보유 총 대출한도에 따라 금리가 책정되고 통합금융기관에서 공유가 되기 때문에 주거래 은행에서 금융상품을 이용한다고 유리하진 않습니다.


    은행사에 따라 금리가 더욱 유리한 곳이 있을 수가 있어 최소 3곳 정도 비교하여 자신에게 유리한 상품을 이용해야 합니다.



    대기업 과장 A씨는 연소득 6,200만원 수준의 신용등급 5등급 입니다.


    기존 은행 대출 5,000만원과 함께 카드론 2,000만원, 캐피탈 1,500만원 채무가 있는데요. 다행히 현금 서비스는 받아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이러한 경우 사실상 본인의 연소득 수준으로 채무가 있기 때문에 1금융권에서 대환 받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씨티은행은 최대 월급여에 26배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대환대출을 이용할 수 있죠.



    씨티은행 대환대출 우수사례씨티은행 대환대출 상담사례



    다만 여기서 여러분이 몇가지 알고 계셔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일단 A씨는 현금서비스를 이용한 이력이 없습니다.


    현금서비스는 실제로 신용등급에 영향을 많이 주는데 혹시 이미 이용한 이력이 많다면 아래 글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금융 알짜배기] - 기대출 과다자 300만원 대출 쉽게 받는 방법


    또한 앞서 말씀 드렸듯이 전문직은 아니지만 대기업 고연봉자이므로 쉽게 승인이 난거겠죠.



    씨티은행 대환대출 마무리씨티은행 대환대출 새희망홀씨



    혹여라도 연소득 2천만원 수준이 되지 않는다면 새희망홀씨 서민금융 상품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 입니다.


    씨티은행에서는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운영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꼭 이용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은 씨티은행 대환대출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실제로 외국계기업이라 국내 은행보다 덜 까다롭고 고객유치에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 외에 필요한 금융관련 포스팅 함께 첨부 드리오니 읽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