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드림론 조건 및 신청방법까지 모두 정리 해봤어요


    이제는 간편하게 조회하고 받아볼 수 있는 금융 상품이 대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상품 또한 간편하게 모바일을 통해 진행할 수 있는 힘드림론 입니다. 이는 이노렌딩랩대부 통해 제공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최대 받아볼 수 있는 한도는 300만원이며 이는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알아 보시길 바랍니다.



    당연히 금융 상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금리 입니다.


    중금리 대표 업체인만큼 10%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원리금균등상환으로 상환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힘드림론 상환



    이노렌딩대부는 SNS 업체로 유명한데요. 그래서 심리성향평가 통해서 심사진행이 이뤄집니다.


    조건도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신불자만 아니면 대부분 승인이 잘 자는 편입니다.



    심리성향에 따른 판정이 까다롭지 않다고 하여 무조건 다되는 것은 아니므로 꼭 미리 꼼꼼히 체크해야 합니다.



    힘드림론 내용



    말이 심리성향평가지 이도 따지고 보면 금융 상품 이용자격 심사라 대충하면 절대 안됩니다.


    그래도 신용도가 낮고 소득이 높지 않아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이니 많은 분들이 이용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힘드림론 조건



    사금융이라 금리가 걱정 되겠지만 대부분 20%가 넘는 업체와 달리 10%대 수준이라 나름 괜찮은 부분 입니다.


    최소 50만원부터 받아볼 수 있으며 최대 300만원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다만 1년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힘드림론 통해 상품을 이용하면 나름 이율 혜택도 준다고 합니다.


    또한 모바일을 이용하여 비대면, 무서류, 무공인인증서로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큽니다.


    힘드림론 모바일앱



    구글 스토어에 접속하면 모바일 앱을 바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한국나이로 20세 이상이면 받아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3개월 정상적으로 상환하면 이율 혜택까지 주기 때문에 급하신 분들이 이용하면 정말 좋겠네요.



    또한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나중에 목돈 여유가 되는 분들이 이용해도 좋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더욱 유용한 금융 정보로 찾아 오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