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유스(Youth) 신청 자격 및 정보 금리 한도


    햇살론 유스가 출시 되면서 많은 대학생 및 취준생에게 보탬이 되었다고 합니다. 해당 상품은 소득이 없는 학생들을 위해 정부차원에서 지원하는데 주관은 서민금융지원센터에서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이러한 햇살론 유스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조건, 금리, 신청방법 등은 어떻게 될까요?



    햇살론유스 썸네일



    1. 햇살론유스 - 자격조건




    우선 햇살론유스를 받기 위해서 만 19세 이상 및 34세 이하의 청년 혹은 대학생 이어야 합니다. 물론 취업한 사회초년생 또한 포함이 되는데요. 조건은 중소기업에 1년 아래로 재직 중인 근로자여야 합니다. 또한 연소득은 3,500만 원 이하여야 신청이 가능해요.


    휴학생 또한 문제없이 신청이 가능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햇살론유스 조건햇살론유스 자격조건



    2. 햇살론유스 - 한도 및 금리


    그렇다면 과연 햇살론유스 상품은 최대 얼마까지 받을 수 있을까요? 최초 신청 시 최대 1,200만 원 까지 받을 수 있으며 반년마다 추가 신청 시 300만원 지원이 됩니다. 다만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가 있어야 지원을 받을 수 있으므로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금리는 초저금리로 3%대로 받을 수 있으며 15년 안에 갚으면 됩니다. 정확한 금리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햇살론유스 - 신청하는 방법


    현재는 정말 손쉽게 모바일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혹은 서민금융지원센터 지점에서 상담받을 수 있으며 햇살론유스 취급하는 은행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 합니다.


    아무래도 이러한 정부차원에서 서민금융지원상품이 꾸준히 출시 되고 있으니 고금리 말고 현명하게 이용 하시길 바랍니다.


    햇살론유스 신청방법



    그 외에도 유용한 정보 확인 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