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피탈 엘론 무직자대출 좋은 조건으로 받기

    롯대캐피탈 엘론 외 여러가지 금융상품을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1금융권에서 부결이 된 분이라면 2금융권 중 저축은행 혹은 캐피탈을 알아 보겠죠.

     

    요즘은 롯데캐피탈 대출은 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심지어 무직자라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딱 한가지, 신용카드 실적 소유만 있으면 되기 때문이죠. 오늘은 롯데캐피탈 엘론 무직자대출 조건 및 후기 대해서 정리 해보았으니 자세하게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롯데캐피탈 엘론 개요

    • 대출 자격 : 신용카드 보유 고객
    • 대출 금리 : 7.1%~19%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책정
    • 대출 한도 : 300만원 ~ 6천만원
    • 대출 기간 : 1년~6년

     

    최대 6,000만원까지 받아볼 수 있는 롯데캐피탈 엘론은 소득 혹은 재직 증빙이 어려운 분이라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금리는 7.1%부터 시작하여 일종의 중금리 대출인데요. 최대 20% 아래로 책정되기 때문에 고객의 신용점수에 따라 달라 집니다.

     

    이는 <롯데캐피탈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추후 대출을 받은 뒤 상환이 늦어지면 3% 연체 이자가 부과되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은 최대 6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데요. 원금 혹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상환계획에 따라 최적의 방식을 선택하면 되는데 어렵다면 다음 포스팅 참고 바랍니다.

     

    대출금리 어떻게 결정 되는 걸까? (변동, 고정 금리 대한 고찰)

     

    롯데캐피탈 엘론을 신청하기 위해서 최소 유지 조건으로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한도를 6,000만원이라고 했지만 만일 무직자라면 본인 명의 자산, 부동산을 증빙한다면 가능 합니다. 게다가 담보가 아닌 증빙이며 단순 증빙으로 받아볼 수 있는 금융상품이 많으니 참고 바랍니다.

     

     

    롯데캐피탈 엘론 신청과정

    일단 조건에 부합 한다면 다음 단계로 신청을 해야 하는데요. 우선 기본적으로 필요서류로 본인 신분증을 준비 해야하며, 필요 하다면 주민등록등본, 재산세 납입증명을 준비해야 합니다.

     

    그리고 롯데캐피탈 공식홈페이지 접속하여 즉시 신청을 하고 한도조회 하면 됩니다. 본인 인증 후 한도 확인하여 대출심사를 받으면 되죠.

     

    롯데캐피탈 엘론 알아보기

     

    한편 모바일로 신청 시 본인명의의 스마트폰이 필요하며 공인인증서가 미리 필요 합니다.

     

    이렇듯 무직자라도 롯데캐피탈 엘론을 통해 받아볼 수 있는데요. 생각보다 필요한 조건이 다양하기 때문에 여러 곳에서 부결 되어도 꼭 알아 보는게 좋습니다.

     

     

    롯데캐피탈 엘론 받아보니

    예전에 아는 지인 분 중 무직자라도 받아볼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단기 카드론 등 신용점수, 신용등급에 영향을 받을 만한 행동만 하지 않았다면 소득, 재직 증빙이 힘들어도 가능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 신용등급을 잘 관리하고 지속적으로 조회 하는게 중요 하겠습니다.

     

    나이스지키미 & 올크레딧 차이점(신용등급 정리)

    신용등급 알아 볼까요? (어떻게 올릴 수 있을까?)

     

    그리고 저신용자라면 정부지원 외 금융상품이 다양하게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무직자 무서류 주부대출 받기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대해서 알아보기

     

    아무래도 2금융권 저축은행, 캐피탈에서 대출을 이용하다보면 금리가 부담이 되실 건데요. 만일 1금융권에서 부결이 되어 이 글을 보는게 아니라면 반드시 1금융권 금융상품을 먼저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대환대출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을까? (1, 2금융권 정리)

    신용불량자대출 가능한 곳 현실적으로 정리해봄

    저신용 무직자 대출 쉽게 받는 방법 (등급별 대출 받는 방법)

     

    그 외에 여러가지 상품을 정리한 곳이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조건을 꼭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주말대출가능한곳 및 받는법 꼭 확인 하세요

    참신한 500 대출 금리 및 상환 조건

     

    오늘은 롯데캐피탈 엘론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