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 300만원 조건 및 금리

    대구은행 쓰담쓰담 총정리

    혹시 300만원 정도 소액이 필요하신가요? 그러면 DGB 은행 금융상품을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지역 소재다 보니 대구은행을 2금융권으로 착각하는 분이 더러 계신데요?

     

    엄연한 1금융권으로 조건이 그리 까다롭지 않아서 합리적인 금리로 받아볼 수 있는 상품 입니다. 그렇다면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해서 조건, 금리, 한도, 기간 등 자세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DBG 대구은행 쓰담쓰담 소액대출

    • 대출 조건 : 신용카드 실적 보유 고객, 신용점수 459점 이상 (나이스 기준)
    • 대출 금리 : 3.32%~7.88%
    • 대출 한도 : 50만원 ~ 300만원
    • 대출 기간 : 1년부터 3년까지 연단위 신청

    아마 핀크(Finnq) 앱에 대해서 들어보신 분이 있을 겁니다. 바로 대구은행에서 운영하고 있는 금융 플랫폼인데요. 핀크 비상금대출과 비슷한 조건으로 소액 한도로 받아볼 수 있죠.

     

    >핀크 생활비대출 무직자도 비상금 5분만에 입금 가능!

     

    하지만 무엇 보다도 금리와 한도를 알아보기 위해서 신용점수는 필수이니 반드시 조회 해봐야 합니다.

     

     

    그렇다면 요약한 내용을 토대로 자세하게 하나씩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출 조건

    먼저 DGB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 2가지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 신용카드 실적 보유중인 고객
    • 나이스 기준 신용점수 459점 이상

    먼저 단순히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다고 하여 조건이 되는건 아닙니다. 신용카드를 일정 기간 동안 사용하고 상환한 기록이 있어야 자격이 되니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신용점수는 나이스 기준인데요. 495점은 신용등급으로 환산 시 9~10등급 언저리라 웬만하면 부결되지 않고 승인이 됩니다. 한편 올크레딧(KCB)와 책정 기준이 다르니 이전 포스팅을 통해 먼저 그 차이점을 인지 하시는 걸 추천 합니다.

     

    나이스지키미 & 올크레딧 차이점(신용등급 정리)

     

    나이스지키미 & 올크레딧 차이점(신용등급 정리)

    나이스지키미 & 올크레딧 차이 이유 나이스지키미, 올크레딧 모두 신용등급을 측정하는 사이트입니다. 신용평가기관이라고 불리는 해당 사이트는 NICE, KCB로 각종 금융기관에서 고객의 등급을

    every-suggestion.tistory.com

     

    대출 금리

    금리는 최저 3.32%로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그리고 최대 7.88%까지 책정이 되는데 이는 본인의 신용점수 등에 따라 차등 적용이 됩니다. 따라서 반드시 신용점수를 먼저 조회한 후에 한도를 조회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변동금리로 3개월 시장기준금리에 따라 적용되기 때문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연체 시 최고 15%까지 부과될 수 있으니 연체되지 않고 제때 상환할 수 있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대출 한도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 합니다. 어떻게 보면 적은 금액이지만 별다른 조건없이 신속하게 필요한 분들께는 유용할 수 있겠죠. 최소 50만원부터라 급전이 필요한 분은 바로 승인이 납니다.

     

    혹시 신용점수가 낮아 다른 금융상품이나 정부지원 서비스가 필요하다면 이전 내용 참고 바랍니다.

     

    >신용점수 700점 이하를 위한 서민 가이드 미소금융

    >100만원소액대출 필요하다면 쉽게 찾는 방법 3가지

     

    대구은행 소액대출 알아보기

     

    대출기간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은 1년부터 시작하여 3년까지 연단위로 끊어 신청할 수 있는데요. 본인이 원하는 기간에 따라 유동적으로 신청하면 되겠습니다.

     

    또한 원금균등분할 상환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만일 상환 스케줄을 변경하고 싶다면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해야 합니다.

     

    대구은행 쓰담쓰담 신청방법

    한편 DGB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 인터넷 혹은 모바일 앱 "IM뱅크"가 필요 합니다.

     

    [아이앰 뱅크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아이앰 뱅크 애플 다운로드]

     

    24시간 365일 시간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신청이 가능 한데요. 본인 신용점수를 확인하고 싶다면 바로 조회 해보시기 바랍니다.

     

     

    앱을 다운로드 받았다면 메뉴 버튼을 클릭하여 대출을 선택 합니다. 여러가지 금융상품 중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을 찾아 클릭하면 한도조회를 할 수 있는데요. 이후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후에 절차를 따라 마무리 하면 됩니다.

     

    혹시라도 부결이 된다면?

    실제로 어려운 조건이 아니기 때문에 부결될 가능성이 적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결이 될 수 있습니다. 부결될 가능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용불량자
    • 신용카드 미보유자
    • 나이스 기준 445점 이하 및 기대출 과다자

    당연히 신용불량자라면 승인이 될 가능성이 너무 희박합니다. 이전에 상환을 하지않고 연체한 이력이 있기 때문에 당연히 금융평가사에 기록이 되어 있고 은행에서도 심사 과정에서 참고한 사항이겠죠.

     

    >신용불량자대출 가능한 곳 현실적으로 정리해봄

     

    다음으로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의 기본조건인 신용카드 미보유자 입니다.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어도 사용 실적이 많지 않다면 부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통은 신용카드를 등록한 후에 영업일 기준 20일 내에 등록이 되기 때문에 발급받은지 얼마 안된 분이라면 조금 기다리고 신청 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신용점수 445점 (나이스 기준) 이하 및 기대출 과다자인 분 입니다. 물론 앞전에 신용등급 9~10등급 수준도 받아볼 수 있다고 했지만 기존 부채가 현저히 많은 분이라면 부결될 가능성이 높아요. 따라서 반드시 한도조회를 통해서 먼저 조건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신용등급이 현저하게 낮거나 부채가 많은 분이라면 가급적이면 정부지원을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대해서 알아보기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대해서 알아보기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정리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서민대출 알아보고 있는 분이 많을 텐데 대부분 저소득, 저신용자인 분이 많을 겁니다. 현재 무직

    every-suggestion.tistory.com

     

    아무래도 300만원 비상금대출을 알아 보시는 분이라면 저신용도, 저소득 등 비교적 대출 이용에 불리한 조건을 가지신 분일 겁니다. 한도가 높은 금융상품 이용은 어렵더라도 소액 정도라면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늘은 DGB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 소액대출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