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신한 500 대출 금리 및 상환 조건

    참신한 500 대출 총정리

    요즘 정말 경제가 어려운걸 피부로 체감하는 시기 입니다. 아무리 정부에서 여러가지 정책을 펼치고 있다고 해도 전혀 해소되지 않고 있는 실정이죠. 그리고 기존 채무가 많은 분이라면 이 글을 보고 계실거 같은데 오늘은 참신한500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무직자도 충분히 받을 수 있는 2금융권 상품으로 자격, 한도, 금리, 기간 순으로 알아 볼게요.

     

     

    참신한 500 정의

    아마 신한은행을 모르는 분은 없을 겁니다. 대한민국 대표적인 1금융권 은행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신한저축은행은 이곳에서 파생된 2금융권 입니다.

     

    참신한500은 신한저축은행에서 출시되었으며 나이스 신용사에 추정소득이 산출되어야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직업이 없어도 500만원 대출을 비교적 손쉽게 받아볼 수 있어서 아는 분들만 아는 금융상품이죠.

     

    • 대출 자격 : 만 19세 이상 성인, 신용점수 590점 이상 (나이스 기준)
    • 대출 한도 : 최대 500만원
    • 대출 금리 : 연 11.9%~
    • 대출 기간 : 최대 5년

     

    대출 자격

    우선 미성년자는 당연하게 신청할 수 없습니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나이스 신용점수 기준으로 590점 이상이어야 조건이 됩니다. 나이스지키미와 올크레딧 차이점 / 신용점수 조회 방법은 이전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이스지키미 & 올크레딧 차이점(신용등급 정리)

    >신용등급확인 무료 조회 방법 및 신용등급제

     

    참신한500은 비교적 대출 자격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어느정도 한도를 받아볼 수 있죠. 그전에 꼭 신용점수 조회 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한도

    최저 50만원을 기점으로 최대 500만원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신용점수, 채무상황 등에 따라 개인마다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금리

    금리는 11.9%부터 시작하여 비교적 높은 편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보통 2금융권부터 중금리에 속하기 때문이죠.

     

    다만 이용하다가 취업, 성실상환 등의 사유로 금리인하권을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추후 신용관리에 신경쓰면 문제 없습니다.

     

    대출 기간

    참신한500은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으로 상환하여 최대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3년까지 이용해야 중도상환 수수료가 면제되기 때문에 2%가 부담스러운 분은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참신한 500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참신한 500 신청방법

    먼저 스마트폰 혹은 인터넷 공식 홈페이지 통해서 신청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은 본인인증을 통해 바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간편 합니다.

     

    <신한저축은행 공식 홈페이지 접속>

     

    한편 인터넷이나 모바일을 통해 365일 이용할 수 있는 참신한 500은 송금 시간(14시~23시)은 따로 정해져 있습니다. 따라서 송금 시간 외에 신청할 경우 바로 송금받기 어려우니 참고 해야 합니다.

     

    혹시 바로 신청금액이 필요하면 다른 상품을 알아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참신한500 소개

     

    참신한 500 부결 시

    물론 정말 간편하고 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장점은 있지만 금리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보다 부담이 적은 조건을 찾고 있는 분도 있을 거에요.

     

    반대로 참신한 500 마저 부결 되어서 다른 조건을 찾고 계신다면 아래 정리한 타은행 상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 대출 자격 : 통신등급 CB 9등급 이상
    • 대출 한도 : 최대 300만원
    • 대출 금리 : 2.75%~
    • 대출 기간 : 최대 3년

    아마 통신등급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이는 신용점수와 비슷한 금융 지표로 말 그대로 통신요금과 관련된 신용등급인데요. 기본적인 신상 정보와 개인 소득, 직업, 자산을 모두 막론하여 합친 등급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신용점수보다 더욱 좋은 조건으로 받아볼 수 있는 금융상품이 많은 편이죠. 1금융권 대표은행인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이 그 예시 입니다.

     

    그 외에 농협에서 지원하고 있는 대출이 다양하게 있으니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NH농협 직장인 대출 완벽하게 정리했습니다. 금리 및 신청자격

     

    NH농협 직장인 대출 완벽하게 정리했습니다. 금리 및 신청자격

    안녕하세요 모든 가능성, 모가 입니다. 이제는 직장인이 되면서 갖은 목돈이 필요하게 되어대출을 알아 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농협 직장인 대출 보시면 아시겠지만 종류도 정말 다양

    every-suggestion.tistory.com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금리 및 한도, 신청방법 까지 - 대출피아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경우 직업 혹은 소득증빙이 힘들어도 모바일로 쉽게 받아볼 수 있는 금융상품입니다. 만 19세 이상이고 본인 명의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있으면 신청할 수 있는 대상입니

    loan-pia.co.kr

     

    한편 통신등급에 대해서 더욱 자세하게 알아보고 싶다면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면 됩니다. 신용점수와의 차이점도 자세하게 비교했으니 꼭 읽어 보세요.

     

    통신등급 대출 조회방법 및 종류 알아보기

     

    통신등급 대출 조회방법 및 종류 알아보기

    통신등급 대출 정리 통신등급 대출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대학생 및 무직자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상품입니다. 아무래도 대출이라고 하면 직장인, 자영업자, 개인사업자를 위한 상품밖

    every-suggestion.tistory.com

     

    힘드림론

    • 대출 자격 : 만 20세 이상
    • 대출 한도 : 50만원 ~ 300만원
    • 대출 금리 : 최대 금리
    • 대출 기간 : 최대 1년

    힘드림론은 SNS 대출상품으로 유명합니다. 이는 심리성향평가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최대 300만원까지 받아볼 수 있는 소액대출이라 예전부터 유명했습니다.

     

    신용점수도 묻지도 않고 금리는 10% 수준으로 책정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힘드림론 조건 및 신청방법까지 모두 정리 해봤어요

     

    힘드림론 조건 및 신청방법까지 모두 정리 해봤어요

    이제는 간편하게 조회하고 받아볼 수 있는 금융 상품이 대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상품 또한 간편하게 모바일을 통해 진행할 수 있는 힘드림론 입니다. 이는 이노렌딩랩대부 통해 제공하고 있는

    every-suggestion.tistory.com

     

    신한저축은행 참신한500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