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후기 및 조건 금리 총정리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한도, 금리 등 조건을 알아 보고 후기에 대해서 정리 해보았습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금융 위기를 겪고 있는데 2금융권 위주로 알아보고 계신 분이 더러 있습니다.

     

    그중 캐피탈은 나의 신용도나 부채 상황이 좋지 않아도 대부분 승인이 나는 금융기관 인데요. 특히 소득, 재직 증빙이 어려운 주부, 대학생 등 무직자 신분 이더라도 충분하게 이용이 가능하죠.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한도, 자격, 조건, 기한 등 정리 했으니 아래에서 꼭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정의

    • 대출 대상 : 소액자금이 필요한 무직자 (프리랜서, 대학생, 주부 등)
    • 대출 한도 : 100만원~500만원
    • 대출 금리 : 연 16.99%~19.90%
    • 대출 기간 : 1년~3년

    한국캐피탈은 초간편 소액론 이름 그대로 몇 백 만원 정도 생활비, 용돈 수준을 별 다른 조건없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입니다.

     

    대출 대상

    우선 가장 궁금한 점이 바로 대출 대상 일 겁니다. 아무래도 여느 금융상품은 대체로 신용도 뿐만 아니라 소득, 재직 증빙 등이 꼭 필요하기 때문이죠.

     

    특히 프리랜서라면 소득은 있지만 이를 증빙할 수 있는 명목적 수단이 없어서 걱정이 많은데요. 다행히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을 통해서 이를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죠.

     

    게다가 통신등급, 보험증권 등 여타 금융사와 달리 아예 필요한 조건이 없기 때문에 승인률이 높은 편 입니다.

     

    대출 한도

    한편 한도는 최소 100만원 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 합니다. 아무래도 신용도가 부족하거나 부채가 어느정도 있으신 분은 500만원까지 한도가 나오는 분은 많지 않을 겁니다.

     

    다만 여기서 주목해야 하는 점은 "최소" 100만원 부터라 승인만 난다면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한도 입니다. 신용점수에 따라 이는 달라질 수 있으므로 꼭 본인의 신용도를 조회 해보세요.

     

     

    대출 금리

    금리는 16.99%부터 19.90% 사이에 책정이 됩니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법정으로 지켜야 하는 최대 금리는 20%입니다. 따라서 이보다 높으면 불법 대출이 되겠죠.

     

    그리고 금리 자체가 높아 보이지만 실제로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은 생각보다 금액이 크지 않아 이자가 많이 나오는 편이 아닙니다.

     

    대출 기간

    최소 1년부터 최대 3년 사이에 책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간이 길어질 수록 늦게 상환할 수 있어서 3년이 유리해 보이지만, 금리가 높은 편이라 가급적이면 짧게 사용하면 좋습니다.

     

    게다가 중도상환 수수료로 무조건 2%가 부과되기 때문에 급하게 쓰실 분은 빠르게 쓰고 빠르게 상환하는게 유리 합니다.

     

     

    여기까지 개요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 보았는데요. 아무래도 별 다른 조건이 크게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이 글을 보고 계신 분이라면 어느정도 나올 것으로 예상 됩니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어떻게 신청할 수 있는지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신청 과정

    가장 먼저 PC를 통해 공식 홈페이지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 휴대폰 혹은 신용카드를 통해 또한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모바일 신청도 가능 하므로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 혹은 <아이폰 어플 다운로드>

     

     

    당연히 신청하기 전에 신용도 조회를 해야 하는데요. 요즘은 나이스 혹은 올크레딧 통해서 신용점수 조회할 수 있으니 꼭 먼저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은 필요한 서류가 많지 않습니다. 신분증, 주민등록증 초본, 필요 시 그 외에 추가 서류만 준비하면 됩니다.

     

    상환 방식은 원금 혹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이렇듯 생각보다 개인돈, 대부업체가 아니라 금융권 제도권 내에서 신청할 수 있는 금융상품이 있습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과 비슷한 대출

    아무래도 현재 이 글을 읽고 계신 분이라면 기존에 부채가 많거나 신용 점수가 좋지 않은 분일 겁니다.

     

    만일 대출을 처음 이용하는 분이라면 반드시 1금융권 혹은 정부지원 부터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최신판 정부지원서민대출 종류, 조건, 은행 모두 알아 보세요. (햇살론 포함)

     

    최신판 정부지원서민대출 종류, 조건, 은행 모두 알아 보세요. (햇살론 포함)

    안녕하세요 모든 가능성, '모가'입니다. 서민 대출 중에 오늘은 정부지원서민대출 알아 볼까 합니다.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 서민 대출은 저소득 서민을 대상으로 정부 차원에서 지원하는 제

    every-suggestion.tistory.com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요건 및 한도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요건 및 한도는?

    안녕하세요, 모든 가능성, '모가'입니다. 살다 보면 나도 모르게 필요한 목돈이 있을 때가 많습니다. 그러한 분들을 위해 출시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있는데요. 당장 급한 소액이 필요하다

    every-suggestion.tistory.com

     

    따라서 혹시라도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이 마땅치 않은 분이라면 다양한 타 금융상품을 살펴 보시면 되겠습니다.

     

    롯데캐피탈 엘론

    • 대출 대상 : 신용카드 보유 및 사용 실적 고객 (무직자 가능)
    • 대출 한도 : 최소 300만원 ~ 최대 6,000만원
    • 대출 금리 : 연 7.1%~19.90%
    • 대출 기간 : 1년~6년 중 선택

    롯데캐피탈 엘론은 신용카드 보유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금융상품 입니다. 아무래도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과 비교했을 때 조건이 붙었지만 한도가 최대 6,000만원까지 나와 높은 한도가 필요한 분께 유용한 대출 입니다.

     

    금리는 최소 7.1%부터 시작하며 신용도에 따라서 한도와 금리가 달라 집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이전에 설명한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캐피탈 엘론 무직자대출 좋은 조건으로 받기

     

    롯데캐피탈 엘론 무직자대출 좋은 조건으로 받기

    롯대캐피탈 엘론 외 여러가지 금융상품을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1금융권에서 부결이 된 분이라면 2금융권 중 저축은행 혹은 캐피탈을 알아 보겠죠. 요즘은 롯데캐피탈 대출은 조

    every-suggestion.tistory.com

     

    농협 캐피탈 비상금 소액론

    • 대출 대상 : 만 20세 이상 성인
    • 대출 한도 : 최소 200만원~최대 3,500만원
    • 대출 금리 : 연 9.99%~
    • 대출 기간 : 1년~5년 중 선택

    대표적인 1금융권 농협은행에서 운영하고 있는 NH캐피탈 비상금 대출 입니다. 만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최소 200만원에서 최대 3,500만원까지 한도가 나옵니다.

     

    또한 금리는 9.9%부터 시작하는데 이는 한도와 금리는 신용도에 따라 차등 책정 되므로 무료로 신용점수 조회하여 조건을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용점수 조회는 신용점수에 영향을 주지 않으니 마음 놓고 해보시기 바랍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이전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NH농협캐피탈 무직자 대출 총정리 및 후기

     

    NH농협캐피탈 무직자 대출 총정리 및 후기

    NH농협캐피탈 총정리 작년 초부터 이어진 경기 불황으로 인해 취업준비생분들의 직장 구하기는 더욱더 힘들어진 요즘입니다. 그렇다 보니 아예 프리랜서 크리에이터 쪽으로 전향을 하거나 생활

    every-suggestion.tistory.com

     

    OK저축은행 무직자 천만대출

    • 대출 대상 : 무직자, NICE 기준 351점 이상
    • 대출 한도 : 최대 1,000만원
    • 대출 금리 : 연 16.8%~19.90%
    • 대출 기간 : 1년~5년 중 선택

    TV 등에서 성황리에 광고하고 있는 OK저축은행 천만대출 입니다. 이름 그대로 무직자도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한도가 1,000만원까지 가능하여 높은 한도가 필요한 분에게 유용 합니다.

     

    게다가 무직자라도 신용점수 나이스 기준으로 351점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데요. 나이스지키미와 올크레딧 차이점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이라면 이전 포스팅 확인 바랍니다.

     

    나이스지키미 & 올크레딧 차이점(신용등급 정리)

     

    게다가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처리할 수 있죠.

     

    OK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조건 및 총정리 5가지

     

    OK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조건 및 총정리 5가지 - 대출피아

    OK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대해서 5가지 종류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TV를 틀면서 한 번 즈음은 보셨을 2금융권 대출은행 일 겁니다. 항상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때문에 상당히 이용하는 분이

    loan-pia.co.kr

     

    마치며

    여기까지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및 비슷한 금융상품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뭐든지 너무 급하게 알아보면 일을 어쩔 수 없이 그르치게 되는 경향이 있는데요. 급할 수록 멀리 보라고 1금융권, 정부지원, 2금융권, 캐피탈 순서로 알아보는게 가장 좋습니다.

     

    게다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신용등급, 신용점수 제외 하고도 통신등급을 통해서도 한도와 금리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 조회는 1분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T, KT, LG+ 통신3사)

    무직자 대환대출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을까? (1, 2금융권 정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