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옥수수티비 무료로 이용하세요! 실시간TV 무료보기

     

    옥수수 무료tv

     

     

    안녕하세요 모든 가능성, '모가'입니다. 오늘은 SKT에서 제공하고 있는 옥수수 티비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계시는 시간이 많으시니 TV다시보기 혹은 실시간 TV 보기에 관심이 많으실 겁니다. 전 옥수수티비를 이용해서 무료로 TV다시보기를 이용하곤 했는데요.

     

    저는 SKT를 이용하다 보니까 옥수수TV를 이용해 무료 TV다시보기 가 가능했습니다. 처음에 휴대폰을 개통했을 휴대폰 뿐만 아니라 인터넷도 함께 동시 개통했습니다. 가족들이랑 함께 묶으려고 했기 때문이죠.

     

    당시에 상담원이랑 확인해 보니까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이랑 SKT옥수수 티비 연동이 가능하다고 하여서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고 했었어요.

     

    SKT 사용하면서 SK브로드밴드와도 함께 쓸 수 있고 게다가 무료라니 가입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게다가 옥수수TV 어플 말고도 노트북으로 볼 수 있어서 자취방이나 방에서 드라마 보기에도 좋습니다.

     

     

    옥수수티비 이용권

    먼저 옥수수티비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용권이 필요 하답니다.

     

     

    옥수수 무료tv

     

     

    그러나 하나하나 구매하기엔 부담이 너무 크므로 정규방송 및 CJ방송으로 묶어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옥수수 무료tv

     

     

    뿐만 아니라 다른 방송사도 이용하실 수 있으니 좋은데 아무래도 개별적으로 결제하기엔 부담이 너무나 큽니다. 따라서 기본 월정액으로 결합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바로 기본 월정액입니다.

     

     

    옥수수 무료tv

     

     

    여기서 보셔야 하는 점은 바로 SKT옥수수 무료 이용권입니다. 작아서 잘 보이지 않지만 SKT혜택대상 요금제 할인이 -3천원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옥수수 무료tv

     

     

    따라서 매월 결제해야 하는 금액은 3천원인데 SKT를 이용하는 고객은 -3천원이 되니 0원으로 무료 사용이 가능 하다는 말이죠.

     

     

    옥수수 무료tv

     

     

    그래서 이렇게 무료 혜택을 받으며 이용을 하실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SKT옥수수 티비를 무료로 이용하는 것도 모자라 그 외에 매월 포인트를 추가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옥수수 무료tv

     

     

    매달 지급되는 포인트는 상이하지만 평균적으로 8천원 정도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SK브로드밴드와 결합한다면 TV포인트도 추가 지급해 준답니다.

     

     

    옥수수 무료tv

     

     

    정말 혜택이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그렇다면 이제는 옥수수티비에 지원하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알아 보도록 할게요.

     

     

    옥수수티비 서비스

     

    옥수수티비에서는 실시간TV뿐만 아니라 TV 드라마, 예능부터 영화까지 콘텐츠가 정말 다양합니다. 물론 SKT 고객이 아니더라도 볼 수 있는 콘텐츠들이며 만일 SKT 회원이시면 SKT 고객 전용관이 있습니다.

     

     

    옥수수 무료tv

     

     

    그러면 이렇게 영화뿐만 아니라 방송도 함께 볼 수 있답니다. 집이든 밖이든 어디서나 인터넷으로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으니 시간 가는 줄 모르겠죠. 예전 드라마가 아니라 비교적 최신 프로그램들이 즐비하니 꼭 한번 시청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오늘은 SKT에서 서비스하는 옥수수티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그리고 실시간TV무료보기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생활 알짜배기] - 중고차 취등록세 계산 어렵지 않고 쉽게 (Feat. Carful)

    [생활 알짜배기] -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우한폐렴 증상 알아보고 예방수칙 지키세요

    [금융 알짜배기] - 100만원소액대출 필요하다면 쉽게 찾는 방법 3가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