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마이너스 통장 어렵지 않네요(자격조건 및 금리 등)

     

    수협 마이너스 통장이란? 

    작년부터 경기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많은 분들이 대출 쉽게 가능한 곳을 찾고 있는데요. 오늘 제가 알려드릴 정보는 직장인뿐만 아니라 신용 정보가 없는 사회초년생 분들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물론 전체적으로 봤을 때 신용 상품보다 저렴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큰 금액은 부담스럽고 소액으로 조금씩 필요한 경우라면 그만큼 이자가 책정되는 수협 마이너스 통장이 더 유리하죠. 그럼 지금부터 자격 조건과 금리, 한도, 상환기간 등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수협 마이너스 통장 자격조건은?

     

    먼저 소개드릴 상품은 Sh올라잇 신용대출인데요. 재직 유무 관계없이 신용등급 5등급 이상(NICE 735점 이상, KCB 693점 이상)이거나 본인 명의 신용카드를 6개월 이상 보유하고 있는 분이시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상품입니다. 하지만 개인사업자의 경우나 연체자, 과다 기대출자는 신청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그 외 일반 고객만 가능하다는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자격 조건은 위에서 언급드린 부분이므로 넘어가고요. 한도 및 기간, 상환방법은 위의 사진과 같다고 볼 수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무보증 신용대출이며 최대 2500만 원까지 이용 가능한데요. 다만 조건이 있어요. 일반 고객은 300만 원 이내, 기존에 수협은행 주거래 고객은 2500만 원 이내입니다. 혹시 급여통장을 SH은행에서 이체하고 있을 경우 등급별로 5등급일 때 최대 1300만 원까지, 3~4등급은 최대 1700만 원, 1~2등급은 2500만 원까지의 한도가 주어진다고 하니 필요에 따라 사용하시면 될 듯합니다.

     

     

    만약 주거래 이용 고객이 아니면서 더 많은 한도가 필요하신 분들은 무직자 무소득자를 위한 상품을 살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거예요.

     

    무직자 비상금대출 인기 상품 TOP3 (무서류, 무소득)

     

    무직자 비상금대출 인기 상품 TOP3 (무서류, 무소득)

    현금은 자주 쓰진 않지만 꼭 필요할 때가 간간히 있습니다. 결혼식, 장례식 등 갑자기 필요한 경우가 다반사인데 이 때 많은 분들이 현금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현금서비스

    every-suggestion.tistory.com

     

     

    수협 마이너스 통장 금리는?

     

    SH은행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우대금리를 합산하여 최종적인 금리를 계산 후 적용하는데요. 이 부분은 신용등급에 따라 차이가 나기 때문에 정확한 내용은 직접 방문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상환절차 및 연장 방법?

    Sh올라잇 신용대출의 초기 이용 기간은 만기일시상환 시 1년으로 설정되지만 만기가 되기 전에 1년 단위로 최대 3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한도 내에서 자유입출금 가능하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다는 점이 메리트이죠. 혹시라도 3년 이상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상환방법을 원리금 균등 분할로 선택하시면 최대 5년까지도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무엇보다 수협 마이너스 통장의 가장 큰 메리트는 통장개설 즉시 한도가 바로 설정된다는 점인데요. 복잡한 서류 절차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 중입니다. 그러나 이 부분은 비대면 전용 요구불계좌를 가입하셔야 가능하니 수협 마이너스 통장 받기 전에 미리 신청해 주세요. 제가 오늘 설명드린 Sh올라잇 상품 외에도 2030종합통장, 또잇(it)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소득 있으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300만 원 한도 내에 연 3.29%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잘 확인하시어 나에게 맞는 것으로 올바르게 진행하시길 바랄게요.

     

    더 알아보기

     

    무소득 무직자 모바일대출 간단하게 가능해요

     

    무소득 무직자 모바일대출 간단하게 가능해요

    무직자 모바일대출 앞으로의 계획과는 다르게 갑자기 목돈이 들어갈 일들이 간혹 가다 생기는 편입니다. 그럴 때마다 언제든 신용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면 마음 편하겠지만 직장이 없는 경우 돈

    every-suggestion.tistory.com

     

    신용점수 700점 이하를 위한 서민 가이드 미소금융

     

    신용점수 700점 이하를 위한 서민 가이드 미소금융

    신용점수 700점 이하 추천 신용점수 700점 이하가 받을 수 있는 미소금융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기존 신용등급에서 점수제로 바뀌면서 많은 분들이 어려워하고 계십니다. 일단 본

    every-suggestion.tistory.com

     

    마이너스통장 잘 못 쓰면 독? (장단점 비교)

     

    마이너스통장 잘 못 쓰면 독? (장단점 비교)

    마이너스통장 정리 마이너스통장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 상품은 크게 담보대출과 신용대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는 거래, 상환 방식 등 성격에 따라 구분이 되는데 담보대출은

    every-suggestion.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