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신용대출 2020년 추천 은행 및 금리 비교


    안녕하세요 모든 가능성, '모가'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선 2020년에 추천 드리는 은행별 직장인 대출 종류 및 금리 비교에 대해 말씀 드릴게요.



    직장인신용대출



    2020년 직장인신용대출 추천

    신용대출 경우엔 말 그대로 입니다. 따라서 많은 직장인들이 찾으시고 인기가 가장 많은 상품이죠. 그런데 아무리 금리가 낮더라도 본인의 신용등급 혹은 상황에 따라 알맞는 은행이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선 시중 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대출상품에 대해서만 알아 보고 그 외에 상품들은 이전 포스팅에서 설명 하였으니 참고 바랍니다.



    [금융 알짜배기] - 햇살론17 2020년 가이드 은행 및 서류조건 확인하기



    하나은행 - 이지페이론

    처음으로 소개 시켜 드릴 상품은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입니다. 오늘 주제는 직장인신용대출 이지만 해당 대출 상품은 무직자 분들도 신용카드만 가지고 계시다면 받으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직장인신용대출



    최대 3백만원까지 받으실 수 있으며 최저금리가 4.40% 수준입니다. 소액대출 중에서도 평균 금리가 타사보다 1.5%정도 낮기 때문에 이자 부담이 적은 편입니다. 게다가 36개월 대출 기간으로 넉넉하며 부담없이 받으실 수 있는 대출입니다.



    Zoomfund - 신용대출

    사실 기존 금융기관 뿐만 아니라 펀드회사에서도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직장인신용대출



    바로 줌펀드에서 제공하는 대출인데요. 해당 상품은 12개월 밖에 대출 기간이 영위되지 않아 짧은 편이지만 최대 한도 3천만원에 4.4% 최저금리로 대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줌펀드와 같은 P2P 대출은 평균 6.48% 해당 합니다.



    씨티은행 - 직장인신용대출


    직장인대출 중 높은 한도와 낮은 금리를 자랑하는 씨티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입니다. 신용등급만 어느정도 충족 하신다면 3.51%의 낮은 금리로 최대 1억4천만원까지 대출한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재직 기간 요건이 6개월로 불과하여 다른 상품보다 비교적 자격조건이 낮은 편입니다.


    직장인신용대출



    하지만 중도상환수수료가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 드리는 상품입니다. 게다가 모바일과 인터넷 대출이 가능한 부분이라 바쁜 직장인 분들이 받기에 아주 적합한 대출 상품입니다.



    씨티은행 - 편한대출

    씨티은행에서 또한 편한대출이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신용대출이며 최대 한도는 5억원으로 매우 높은 편입니다. 따라서 큰 돈이 필요하신 분들께 아주 적합한 대출 상품이죠. 더욱이 최저금리가 3.44%로 낮으며 최대 한도를 기준으로 평균적으로 타은행에 비해 500만원 이상 절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기간이 2년으로 짧은 편입니다. 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출한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라 비교적 큰 금액이 필요하신 분들께 아주 적합한 대출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 사잇돌 대출

    일전에 사잇돌 대출 관련하여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금융 알짜배기] - 사잇돌 대출 알아 가세요. 자격 조건 및 신청방법 정리 (실무내용 포함)


    사잇돌 대출 취급 은행 중 신용도가 낮으신 분께 추천 드리는 신한은행 중금리대출입니다. 최저금리가 4.52%기 때문에 타은행과 비교하였을 때 높은 금리이나 신용이 낮은 분들께 아주 적합한 상품입니다.



    직장인대출



    사실 오늘 소개 드린 신용대출 중에 금리가 높은 것이지 사잇돌 대출은 평균적으로 금리가 6.18% 수준입니다. 연소득 2,000만원에 재직 기간은 반년이면 되는 조건이라 자격조건이 중요한 분들께 좋은 상품입니다.



    마치며

    오늘은 직장인신용대출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사회생활을 시작하며 여기저기 목돈이 많이 들어가는데 그럴 때일수록 직장인신용대출이 빛을 발하게 됩니다.



    꼭 현명하게 활용하시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금융 알짜배기] - 햇살론17 2020년 가이드 은행 및 서류조건 확인하기

    [금융 알짜배기] - 2020년 여러분의 대출한도를 결정하는 요인들은 무엇이 있을까? (대출한도 높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