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등급 대출 조회방법 및 종류 알아보기

     

    통신등급 대출 정리

    통신등급 대출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대학생 및 무직자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상품입니다. 아무래도 대출이라고 하면 직장인, 자영업자, 개인사업자를 위한 상품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스마트폰이 보급화 되면서 신용이 아닌 휴대폰 요금 납부 실적으로 1금융권 대출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처음 보는 분은 통신 등급 대출 대해서 잘 모를 텐데 오늘 자세하게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통신등급 대출 정의

    일반적으로 은행을 통해 대출 심사가 들어가면 직장 재직 여부, 소득 증빙 여부 등을 통해 신용등급을 책정하게 됩니다. 하지만 점점 비대면 심사가 확장되면서 신용평가 방식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금융 알짜배기] - 신용등급 알아 볼까요? (어떻게 올릴 수 있을까?)

     

    신용등급 알아 볼까요? (어떻게 올릴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모든 가능성, '모가'입니다. 오늘은 신용등급 대해서 알아 볼까 합니다. 간단하게 신용등급 정의를 확인한 후에 상승 시키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등급, 과연 무

    every-suggestion.tistory.com

     

    물론 신용등급을 안본다는 건 절대 아니며 핸드폰 통신 요금 납부 실적 혹은 SNS 사용 기록을 통해 상환능력이 있는지 판단하는 기준이 새롭게 생기고 있다는 점입니다. 심지어 힘드림론은 페이스북 성향 심리 검사를 통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금융 알짜배기] - 힘드림론 조건 및 신청방법까지 모두 정리 해봤어요

     

    힘드림론 조건 및 신청방법까지 모두 정리 해봤어요

    이제는 간편하게 조회하고 받아볼 수 있는 금융 상품이 대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상품 또한 간편하게 모바일을 통해 진행할 수 있는 힘드림론 입니다. 이는 이노렌딩랩대부 통해 제공하고 있는

    every-suggestion.tistory.com

     

    아무튼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생겨난 것이 통신 등급 대출입니다. 돈을 빌려주는 금융기관과 통신사가 함께 협업하여 탄생시킨 새로운 개념입니다.

     

     

    통신등급 대출 종류

    가장 잘 알려진 1 금융권 통신 등급 대출은 NH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입니다. LG 통신사와 함께 출시한 해당 금융상품은 텔코 스코어(통신 등급) 9등급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금융 알짜배기] - NH농협 직장인 대출 완벽하게 정리했습니다. 금리 및 신청자격

     

    NH농협 직장인 대출 완벽하게 정리했습니다. 금리 및 신청자격

    안녕하세요 모든 가능성, 모가 입니다. 이제는 직장인이 되면서 갖은 목돈이 필요하게 되어대출을 알아 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농협 직장인 대출 보시면 아시겠지만 종류도 정말 다양

    every-suggestion.tistory.com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제1금융권인 점입니다. 따라서 300만 원 소액은 따로 조건 없이 쉽게 신청할 수 있지만 통신 요금 연체 이력이 있을 시 부결될 수 있습니다. 혹시 비슷한 비상금 대출 찾는다면 기존 포스팅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금융 알짜배기] - 무직자 비상금대출 2020, 2021 5가지 정리

     

    무직자 비상금대출 2020, 2021 5가지 정리

    무직자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무직자 비상금대출은 직장이 없어도, 소득증빙이 힘들어도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모바일 어플을 다운받아 소액대출을 실행할 수 있어서 365

    every-suggestion.tistory.com

     

    대출 부결

    통상적으로 신용등급, 통신 등급 상관없이 "연체"이력이 있으면 부결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물론 기대출 여부, 금액 등 다양한 변수가 적용될 수 있지만 연체 여부가 가장 큽니다. 뿐만 아니라 통신 요금 연체는 신용등급에도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금융 알짜배기] - 폰테크 어렵지 않아요, 그러나... (폰테크 하는 방법과 팁, 후기)

     

    한편 기대출 또한 채무조정, 대환대출 등의 방법이 있는데 신용등급별 받는 방법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금융 알짜배기] - 저신용 무직자 대출 쉽게 받는 방법 (등급별 대출 받는 방법)

    [금융 알짜배기] - 신용등급 7등급 신용카드 발급 받는 방법 2가지 확인 하세요.

    [금융 알짜배기] - 무직자 무서류 주부대출 받기

    [금융 알짜배기] - 기대출 과다자 300만원 대출 쉽게 받는 방법

     

    이렇게 다양한 금융 대출상품이 있으니 본인 조건에 알맞은 상품 자세하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통신등급 조회 방법

    요새 카카오 뱅크, 토스 등 본인의 신용등급을 손쉽게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예전처럼 굳이 나이스 신용조회를 할 필요가 없어졌죠. 하지만 아직까지 생소한 통신 등급 조회는 어떻게 하는지 잘 알려있지 않죠.

     

    현재 가장 간편한 방법으로 핀크 앱을 통해 T스코어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통신등급 T스코어와 핀크

     

    오늘 포스팅은 통신등급 대출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관련하여 모바일 소액 대출 또한 알아볼 수 있으니 기존 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금융 알짜배기] - 모바일 소액대출 3분 안에 신청하기

    [금융 알짜배기] - 88만원 모바일 소액대출 간편하게 받으세요

    [금융 알짜배기] - 무직자 소액 대출 받는다면 꼭 알아야 할 5가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