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금융계산기 실제후기 알아 보세요


    안녕하세요 모든 가능성, '모가' 입니다.

    혹시 여러분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알고 계시나요?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썸네일



    아무래도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돈계산 할 때가 정말 많죠. 작게는 예금부터 크게는 연금까지 계산이 필요할 때가 있고 이에 따라 금리와 복리 개념까지 정리하려면 벌써 머리가 아픕니다. 따라서 오늘 소개해 드릴 국민은행 계산기 를 통해 좀더 간편하게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일단 금리, 거치기간, 원금 등을 알고 있다면 본인이 직접 수기로 계산기 두드리며 계산할 수 있겠죠. 그러나 이는 어디까지나 인간이 계산하는 것이라 실수로 인해 충분히 결과값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종류별로 실수없이 깔끔하게 해결할 수 있는 금융 계산기 가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있답니다.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홈페이지

    각종 검색 포털에서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검색만 하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 저는 구글을 통해 찾아 보았습니다.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검색



    그렇다면 금융계산기를 바로 찾아볼 수 있는데 금융계산기 클릭하면 간편하게 메뉴로 바로 들어가 보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메인메뉴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메뉴 보시면 총 6가지로 적금 뿐만 아니라 예금, 대출, 연금, 환율에 날짜까지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금융 계산기 를 활용하는 것이니 다음과 같이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2.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가. 적금 계산기

    먼저 적금 계산기부터 살펴 보도록 할게요.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적금



    여기서 월적립액과 더불어 이자율과 단리 및 복리 중에 선택하여 내용을 기입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우측과 같이 계산결과가 나와 이를 확인해주면 된답니다.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적금 결과



    예시를 들기 위해 저는 50만원, 적립기간 24개월, 1.6% 금리에 단리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면 12,200,000원이 나와 24개월 후에 만기 지급받을 수 있네요.



    나. 예금 계산기

    다음은 금 계산기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예금



    정기예금 계산법을 따르는 국민은행 예금 금융계산기는 거치금액과 더불어 거치기간, 이자율, 복리 및 단리 중 선택하면 됩니다.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예금 결과



    현재 최대 이율이 1.6%와 월복리라는 점을 입각하여 1,000만원, 24개월을 입력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결과 이자는 324,955원 24개월 동안 받아볼 수 있네요.




    다. 대출계산기

    가장 많이 사용하는 대출계산기 입니다.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대출



    미리 원하시는 은행에서 찾은 금액과 더불어 기간, 금리, 거치기간, 상환방법을 선택하여 입력해 줍니다.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대출결과



    일단 예시로 300만원, 36개월 동안 받으며 6.8% 금리에 12개월을 거치한다고 가정 합니다. 그리고 원리금 균등상환으로 하여 계산하면 월평균 납입금이 95,031원이 산출됩니다.


    그 뿐만 아니라 상환일 기준 잔금확인 버튼을 눌러주면 월별로 남은 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잔금



    [금융 알짜배기] - 햇살론 신청하기 전에 꼭 보세요. 자격 및 대상자 알아보기

    [금융 알짜배기] - 최신판 정부지원서민대출 종류, 조건, 은행 모두 알아 보세요. (햇살론 포함)

    [금융 알짜배기] - 햇살론17 2020년 가이드 은행 및 서류조건 확인하기

    [금융 알짜배기] - 햇살론 긴급생계자금이란? 자격 및 조건 알아보기

    [금융 알짜배기] - 신용등급 알아 볼까요? (어떻게 올릴 수 있을까?)

    [금융 알짜배기] - 무직자 소액 대출 받는다면 꼭 알아야 할 5가지



    라. 연금 계산기

    마지막으로 연금 계산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연금



    일단 계산정보에 월 적립금액과 더불어 거치가능금액, 투자기간, 이자율과 수령기간을 입력해야 합니다.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연금결과



    가령 100만원 적립금액과 30만원 거치가능 금액, 투자기간 30년, 이자율 2%에 수령기간을 15년으로 작성한다고 합시다.


    그 결과 월 수령액은 318만원이 나오는데 엄청나게 괜찮네요.


    이렇게 필요하시면 실제 본인이 원하는 항목을 입력하여 국민은행 금융 계산기 를 활용해보세요.



    오늘은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금융 계산이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이를 통해 간단하게 적금, 예금, 대출, 연금 등 총 6가지를 활용할 수 있으니 본인이 필요한 계산기를 클릭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마치며



    다음 시간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