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저축은행 햇살론 알고 계시나요? 한도 및 금리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모든 가능성, '모가' 입니다. 아주 초창기에 햇살론 관련 포스팅을 하곤 했는데 그만큼 서민경제 활성화를 위해 자주 이용되고 있는 상품이죠.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에 대해 알아보며 앞으로 1, 2금융권 은행들에 대해 소개하는 포스팅을 시리즈 별로 할게요.



    아주저축은행 에서 받아볼 수 있는 햇살론 은 근로자, 직장인 등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햇살론 을 이용하려면 기본적으로 재직증명이 되어야 하며 혹시 무직자 대출을 알아보고 있으신 경우엔 햇살론17을 알아 보시면 됩니다.


    [금융 알짜배기] - 햇살론17 2020년 가이드 은행 및 서류조건 확인하기


    거두절미하고 햇살론 한도 먼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은 어떤 용도로 쓰일 것이냐 따라 달라 집니다. 생계자금의 경우 최소 100만원 ~ 1,500만원 그리고 대환 자금은 100만원 ~ 2,000만원 가능 합니다.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대상



    대부분의 햇살론이 그렇듯 아주저축은행 또한 3개월 재직을 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금리



    정말 중요한 대출 금리 또한 알아 보셔야 합니다. 연이율이 9~10%로 책정되며 신용도에 따라 차등금리 적용이 됩니다.


    [금융 알짜배기] - 대학생 생활비 대출 꼼꼼히 알아 가세요. 금리 및 한도

    [금융 알짜배기] - 소액대출 당일에 받을 수 있는 곳 무직자 가능

    [금융 알짜배기] - 햇살론 신청하기 전에 꼭 보세요. 자격 및 대상자 알아보기


    만일 햇살론을 이용 하시면서 연체할 시에 약정금리에 3%가 추가되어 최대 24%까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연체 이력은 나중에 대출 받을 때도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삼가 하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다음으로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기간



    일단 최소 3년 동안 사용이 가능하지만 최장 5년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이라 원금과 금리를 함께 납부해야 합니다.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정의



    햇살론은 서민을 위한 금융상품이라 기존 고금리 금융 상품 때문에 부담 되셨던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상품 입니다.



    햇살론이 좋은 또 다른 이유는 바로 금리 인하 요구제도 입니다. 해당 제도의 정의부터 살펴 보자면, 본인의 신용등급, 승진, 취업 등 상환능력이 월등히 좋아진 경우 금리 인하를 요구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해당 제도는 햇살론을 이용하는 누구나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신청하기 위해서 각종 필요 서류를 구비하여 은행 혹은 금융기관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썸네일



    금리인하요구는 금융상품 실행을 받고난 후 반년이 지난 뒤에 시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한도 및 금리를 확인해 봤습니다. 다음 시간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