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화머니 대출신청부터 자격조건까지 총정리

     

    산화머니 금융 종류

    아마 대출을 알아보는 분들이시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업체이죠. 바로 산화머니입니다. 사실 산와머니와 이름이 비슷해서 같은 곳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분명히 계실 테지만 둘은 엄연히 다른 곳인데요. 이 곳은 직장인뿐만 아니라 여성전용, 자영업자, 개인회생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취급하고 있어 비교적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산화머니 직장인 대출

    총 9가지의 금융 상품 중에 가장 먼저 소개드릴 부분은 직장인 대상입니다.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상품으로 한도와 금리를 실속 있게 조회하여 신속한 당일 이체가 가능하죠.

     

     

    이용 한도는 최소 100만 원에서 최대 6,0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는데요. 300만 원 이상 진행할 경우 신용등급과 상환능력, 소득을 따로 볼 수 있으므로 이 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위에 나와 있는 것과 같이 금리는 연 24% 이내, 기간은 최단 1년부터 최장 5년까지,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으니 이 부분도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산화머니 여성 주부대출

    대한민국 여성, 주부라면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전업주부와 같이 소득이 없는 경우에도 배우자 동의 없이 당일 지급 가능합니다. 

     

     

    무직자 대상이지만 타사에 비해 한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죠. 최대 4,000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급하게 목돈이 필요할 때 받으시면 가계 자금에 도움이 될 듯해요.

     

    장기연체자 대출 신용불량자까지 가능한곳?

     

    장기연체자 대출 신용불량자까지 가능한곳?

    장기연체자 대출 가능한곳 작년부터 올해까지 계속된 경기 침체와 함께 닥쳐진 불황, 가계 경제 몰락으로 인해 과다한 대출 신청은 물론 90일 이상 돈을 갚지 못하고 있는 장기연체자들이 급속

    every-suggestion.tistory.com

     

    산화머니 직장인 신용대출

    소득증빙이 가능한 성인 직장인 또는 사업자라면 가능한 상품으로 서류 방문 없이 공인인증서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타사의 경우 보통 재직기간이 최소 3개월 이상이어야 가능했던 반면 본 상품은 재직기간이 짧아도 확인만 된다면 당일 입금 가능하다는 메리트가 있어요.

     

     

    등급 및 소득, 상환 능력도 함께 확인하지만 그래도 최대 7,000만 원까지 가능하고요. 역시 수수료가 없다는 점이 눈에 띄는 장점이네요.

     

     

    프리랜서 전용

    사실 일정한 소득확인이 안 되는 프리랜서 분들은 어디 가서 돈을 빌리기도 힘든 입장이죠. 프리랜서를 위한 상품도 위와 같은 조건으로 가능하다고 하니 미리 확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저신용자

    신용등급이 7등급 이하인 분들을 위해 복잡한 절차 없이 당일 입금 가능합니다. 이용 한도는 3,000만 원까지이며 금리는 연 24% 이하 최장 5년까지 사용 가능해요.

     

    누구나100

    소액 상품으로 복잡한 서류 제출이나 절차 없이 역시 당일 입금 가능합니다. 사실 이름은 100으로 되어 있지만 최대 1,000만 원까지 가능한 상품이에요.

     

    무소득 무직자 모바일대출 간단하게 가능해요

     

    무소득 무직자 모바일대출 간단하게 가능해요

    무직자 모바일대출 앞으로의 계획과는 다르게 갑자기 목돈이 들어갈 일들이 간혹 가다 생기는 편입니다. 그럴 때마다 언제든 신용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면 마음 편하겠지만 직장이 없는 경우 돈

    every-suggestion.tistory.com

     

    추가 자금 대출

    기존에 사용 중이던 것 외에 추가로 자금이 필요한 고객을 위한 것으로 타사 이용이 어려웠다면 한 번 고려해 볼만한 상품입니다. 최대 2,000만 원까지 가능하며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으로만 이용 가능하네요.

     

     

    보증인 확인

    자신의 등급이 너무 낮은 경우 보증인을 확인한 다음 이용할 수 있는데요. 방문 없이도 높은 한도와 낮은 이자로 당일 송금 가능해요. 원리금 균등 또는 만기 일시 상환 둘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갚을 수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개인회생자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정보는 파산면책 결정자, 신용회복 결정자, 개인회생 중인 고객을 위한 산화머니 상품으로 한도와 금리를 실속 있게 당일 이체해 준다고 합니다. 최대 3,000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최장 5년까지 원리금 균등이나 만기 일시 상환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이렇게 해서 오늘 총 9가지로 금융 정보를 정리해 보았는데요. 가장 좋은 방법은 직접 상담받아 보면서 내게 딱 알맞은 상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베스트입니다. 혹시 금리가 너무 높다고 생각되면 다른 업체나 정부지원 상품들을 먼저 알아보시길 추천할게요.

     

     

    바로 확인하기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대해서 알아보기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대해서 알아보기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정리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서민대출 알아보고 있는 분이 많을 텐데 대부분 저소득, 저신용자인 분이 많을 겁니다. 현재 무직

    every-suggestion.tistory.com

     

    정부지원 서민대출 2021년 자격조건 및 신청절차 확인하기

     

    정부지원 서민대출 2021년 자격조건 및 신청절차 확인하기

    정부지원 서민대출 총정리 정부지원 서민대출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어려워진 경제와 함께 정부 차원에서 서민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금융 정책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every-suggestion.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