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캐피탈 무직자 대출 총정리 및 후기

     

    NH농협캐피탈 총정리

    작년 초부터 이어진 경기 불황으로 인해 취업준비생분들의 직장 구하기는 더욱더 힘들어진 요즘입니다. 그렇다 보니 아예 프리랜서 크리에이터 쪽으로 전향을 하거나 생활비 마련 목적으로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사실 장기적으로 보면 계속 재정이 불안정한 상태가 이어지는 거라 계속할 수만은 없는 노릇이죠. 저 또한 현재 프리랜서로 지내면서 예기치 못한 목돈이 들어가는 경우가 간간히 연속적으로 발생하다 보니까 경제적인 압박이 상당하더라고요. 그래서 얼마 전에 NH농협캐피탈 무직자 대출 조건과 한도 등을 알아보았는데요. 후기도 함께 포스팅할 예정이니 저와 같은 상황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NH농협캐피탈 무직자 대출에 대해

    우선 오늘 제가 소개드릴 금융 상품은 농협금융지주에 속하는 곳입니다. 이는 2금융권으로 분류되는데요. 보통 1금융권 은행에서 한도를 적용받을 수 없는 분들이 2금융권을 찾는 편이죠. 아시다시피 4대 보험 적용이 안 되어 있는, 소득 증빙이 어려운 프리랜서분들은 받을 수 있는 금융 상품이 정말 제한적입니다. 그도 그렇듯 금리나 한도 부분에 있어 직장인 대출에 비해 불리한 측면 또한 없잖아 있지만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경우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꾸준히 이용되는 상품입니다. 그러나 300만 원 정도의 소액 비상금 정도는 1금융권에서 서류 제출 없이도 받을 수 있으니 본 상품을 이용하기 전에 먼저 알아보시길 바랄게요.

     

    무직자 비상금대출 인기 상품 TOP3 (무서류, 무소득)

     

    무직자 비상금대출 인기 상품 TOP3 (무서류, 무소득)

    현금은 자주 쓰진 않지만 꼭 필요할 때가 간간히 있습니다. 결혼식, 장례식 등 갑자기 필요한 경우가 다반사인데 이 때 많은 분들이 현금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현금서비스

    every-suggestion.tistory.com

     

    NH농협캐피탈 무직자 대출 종류 및 자격 조건

    1. 종류 : 첫 번째는 자유소득자, 두 번째로는 아파트 거주자로 나눠집니다. 이 중에서 아파트 거주자 신용 상품의 경우 본인이나 배우자 명의의 아파트 소유자만 가능한데요. 이는 아파트론이라고도 불립니다. 그러나 본 포스팅에서는 아파트가 없는 프리랜서분들을 위한 글이므로 자유소득자에 대한 설명을 드리도록 할게요. 자유소득자는 프리랜서로서 어떠한 소득이라도 있다면 자격이 충족됩니다.
    2. 필수 서류 : 기본적으로 필요한 서류는 본인 신분증과 재직, 소득 증빙 서류 등이 있어야 합니다. 재직 증빙은 애매할 수 있다 보니 본인이 소득받는 곳에 요청하거나 통장 내역 사본 등을 준비하시면 될 것 같아요.

     

    금리 및 한도 정리

    1. 자유소득자를 위한 NH농협캐피탈 무직자 대출의 금리는 연 9.9% ~ 21.9% 수준입니다. 이는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달라지므로 참고하시길 바라고요. 보통 이 정도 금리의 금융 상품을 중금리라고 부르는데, 혹여 부결이 났을 경우를 대비하여 다른 금융권 상품들도 함께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1금융권 상품으로 12가지 총정리 - 대출피아

    모바일 소액대출 대해서 정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는 대출을 받아보기 위해 반드시 영업점 은행에 방문해야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휴대폰만 있다면 문제없이 받을 수 있

    loan-pia.co.kr

     

    2. 한도의 경우는 최소 200만 원부터 최대 3,500만 원까지 가능하며 상환 기간은 12개월 ~ 60개월로 최장 5년까지 가능합니다. 상환 방식은 원리금 균등 방식으로서 매월 동일한 이자와 금액을 납부하면 되는 거죠.

     

    직접 받아 본 후기 공유

    저 같은 경우는 신청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먼저 연락처를 남기면 영업시간 기준으로 1~2시간 이내에 상담원이 따로 전화를 주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일단 상담원이 저의 재정 상태를 확인하고 어떤 상품이 적합한지, 신용도에 따른 금리와 한도는 어떻게 되는지 알려줬습니다. 아무래도 상담받기 전에 미리 몇 가지 팁을 알고한 터라 그런지 어느정도 유리하게 적용받은 것 같아고요. 여러분들도 한 번 확인해 보시고 신청하시길 바랄게요. (대표번호 : 1644-3700)

     

     

    대출한도 높이려면 꼭 알고 있어야 할 5가지 (Feat. 공식) - 대출피아

    금융 상품을 이용하다 보면 대출한도 대해서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누구나 목돈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대출 상담을 받을 때마다 궁금한 것이 사람마다 받을 수 있는 한

    loan-pia.co.kr

     

    주의해야 할 점은?

    4대 보험이 적용된 직장인 근로자가 아닌 이상 무직자가 금융 상품을 이용하기란 하늘의 별따기만큼이나 어렵습니다. 특히 요즘 같은 시기에는 금리가 많이 낮아졌다 보니 웬만한 자격이 충족되지 않은 이상 더욱이 잘 나오지 않는 편입니다. 그래서 무리하게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사금융권에 빠지는 경우가 허다하죠. 이런 시기일수록 사기를 당할 확률이 높아지니 반드시 주의하시어 확인해 보시길 바라며 꼭 안전하게 검증된 기업 운영체에서만 받으셔야 합니다.

     

      

    마무리하며..

    오늘은 프리랜서뿐만 아니라 기타 소득이 있는 무직자분들을 위한 NH농협캐피탈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소득이 전혀 없다면 심사조차도 어려워서 잠깐이라도 아르바이트할 수 있는 곳을 찾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확실히 소득이 조금이라도 있고 없고의 차이가 심사할 때 기준이 많이 바뀌더라고요. 이 점 꼭 명심하시길 바라요.

     

     

    같이 참고하면 좋은 글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대출 받아봤어요 (금리 및 한도, 자격)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대출 받아봤어요 (금리 및 한도, 자격)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대출 해당 상품은 소액 신용대출로서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데요. 아무래도 무보증 상품이다 보니 저신용자들도 이용 가능한, 저신용자들을 위

    every-suggestion.tistory.com

     

    롯데캐피탈 레이디론 한도 및 금리 조건 알아보기

     

    롯데캐피탈 레이디론 한도 및 금리 조건 알아보기

    롯데캐피탈 레이디론 안녕하세요, 모든 가능성입니다. 요새 무직자라는 이유로 금융상품 이용이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롯데캐피탈 레이디론 알아보는 분이 많은데 주부 우대하고 있기 때문

    every-suggestion.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