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원소액대출 필요하다면 쉽게 찾는 방법 3가지


    안녕하세요 모든 가능성, '모가'입니다. 오늘은 소액대출 쉽게 받고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급전이 필요한데 지인에게 빌리기엔 애매할 때가 있습니다. 바로 100만원과 같은 애매한 금액이죠. 다행히 여러 곳에서 100만원소액대출 받을 수 있는 수단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소액대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는지 3가지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00만원소액대출



    100만원 소액대출 쉽게 하기

    일단 스마트폰이 발달하면서 소액대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엄청나게 쉬워졌습니다. 모바일 소액대출은 1, 2금융이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해야 하는데요. 아무래도 은행 지점을 방문 하기에는 시간 소비도 크고 여간 성가신게 아닙니다. 따라서 카카오뱅크 비상금 처럼 간편한 모바일 소액 대출 상품이 시중에 많이 있답니다.


    [금융 알짜배기] - 88만원 모바일 소액대출 간편하게 받으세요


    하지만 모바일 소액대출 자격이 안된다고 막연하게 당일 급전 대출 등과 같은 수단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는 정말 위험한 고금리 대부업일 가능성이 있으므로 반드시 주의하셔야 합니다.




    100만원 소액대출 예시 1

    100만원 정도 금액이 필요한데 아무래도 지인에게 빌리기 애매할 때가 있을 겁니다. 다행히 100만원 소액대출 승인률은 높은 편이기 때문에 정식으로 등록된 금융기관에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SBI저축에서 출시된 사이다 대출 혹은 스피드론이 좋으며 혹은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100만원소액대출



    100만원 소액대출 예시 2

    직장을 다니셨는데 건강보험 납부 이력이 없어 직장인 대출 받기 힘든 분들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대출 자격은 재직기간이 3개월 되어야 하며 이 기준은 4대보험 납부 이력에 따라 결정됩니다.

    물론 가장 좋은 방법은 햇살론 소액 대출 받는 것이지만 햇살론의 경우 3개월 재직 이력이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소액대출을 받으시려면 무직자 혹은 정식업체로 등록된 대부업 소액 대출 받는 것이 좋겠습니다.


    100만원 소액대출 예시 2

    재직 기간 자격이 된 직장인이어도 기대출이 많으신 분이 있습니다. 기대출이 있어도 소액대출이 필요하신 분들도 있겠죠. 사실상 여기서 주의깊게 보셔야 하는 점은 본인의 DTI를 따지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관련 내용은 이전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기재하였습니다.


    [금융 알짜배기] - 2020년 여러분의 대출한도를 결정하는 요인들은 무엇이 있을까? (대출한도 높이기)


    만일 본인의 DTI가 높은 편이라면 대출 거절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통상적으로 40%가 기준이며 고금리 대출이 가능하지만 최대한 지양하길 바랍니다. 혹시라도 채무 상환이 어렵다면 채무조정제도를 알아 보시는 편이 좋으며 가능한 부채를 줄인 상태에서 소액대출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오늘은 소액 대출 쉽게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현재 모바일 소액대출을 통해서 쉽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다양 해졌습니다. 따라서 꼭 확인해 보시고 간편하고 어렵지 않게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사람이 많이 읽은 글

    [금융 알짜배기] - 최신판 정부지원서민대출 종류, 조건, 은행 모두 알아 보세요. (햇살론 포함)

    [금융 알짜배기] - 햇살론 긴급생계자금이란? 자격 및 조건 알아보기

    [금융 알짜배기] - 사잇돌 대출 알아 가세요. 자격 조건 및 신청방법 정리 (실무내용 포함)

    [금융 알짜배기] - 직장인신용대출 2020년 추천 은행 및 금리 비교

    [금융 알짜배기] - 햇살론17 2020년 가이드 은행 및 서류조건 확인하기

    [금융 알짜배기] - 2020년 LH전세자금대출 조건 및 절차 알아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