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CSS신용대출 한도 및 조건 알아보기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정리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CSS 금융상품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현금흐름을 원활하게 해야 할 때가 많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현금이 필요할 때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이너스통장을 알아보시는 분이 많은데요.

     

    대출은 약정한 금액을 한 번에 빌려주고 상환하는 건별대출, 정해진 한도 내에 자유롭게 입출금할 수 있는 한도 대출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은 바로 한도 대출입니다.

     

     

    보통 생각하는 대출은 신용대출 같은 건별 상품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마이너스통장 또한 존재하며 한도는 적은 편이지만 상환이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급하게 필요할 때 카드론, 저축은행 등 빨리 사용하고 상환할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도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자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마이너스통장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과 본인의 신용등급을 무료로 확인하고 싶다면 이전 포스팅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이너스통장 잘 못 쓰면 독? (장단점 비교)

    신용등급확인 무료 조회 방법 및 신용등급제

     

     

    마이너스통장의 가장 큰 특징은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현금이 없어도 언제나 한도금액까지 뽑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비상용으로 하나 정도 만들어 놓고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렇다면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CSS신용대출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개요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CSS 신용대출은 인터넷에 접속하여 상담 신청할 수 있는 간편한 금융상품입니다. 만 20세 이상 신한은행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대상

     

    앞서 말씀드렸듯이 만 20세 이상 성년이어야 하며 내국인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금융기관에서 심사하는 연소득 및 신용등급 기준에 충족되어야 합니다.

     

    대출한도

    한편 한도는 최대 5천만 원까지 가능하며 인터넷으로 신청할 경우 최고 3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

    가장 중요한 금리는 신한은행 대출금리 산출 시스템에 의해 적용됩니다. 이는 신청 대상자의 소득 수준, 재직 상태, 신용도 등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직접 은행에 문의해야 정확한 금리를 알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성년인
    대출한도 최고 5천만원(인터넷 신청시 최고 3천만원)
    대출금리 대출금리산출시스템에 의해 적용

     

    혹여라도 연체 시 최고 15%까지 부과되니 반드시 연체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마이너스통장으로 활용 시 1년 동안 이용이 가능하며 거래내용에 따라 최대 10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필요서류

    한편 미리 준비해야 하는 서류로는 신분증, 재직증명서, 연소득 증빙서류, 기타 서류가 필요합니다.

     

     

    기타 서류는 추가적으로 요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 외 유용한 정보

    기대출 과다자 300만원 대출 쉽게 받는 방법

    힘드림론 조건 및 신청방법까지 모두 정리 해봤어요

    무직자 무서류 주부대출 받기

    적금 이자높은 은행 총정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