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쩜삼 세금 환급, 더이상 홈택스로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삼쩜삼 조회 사이트

    삼쩜삼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새 부가세, 종부세 등 세금 때문에 증빙 자료를 정리하는 분이 많을 겁니다. 물론 홈택스 통해서 여러분이 직접 할 수 있지만 워낙 방대한 세법 때문에 세무서를 맡기곤 합니다.

     

     

    하지만 삼쩜삼은 국세청 홈택스 계정만 있다면 조회뿐만 아니라 환급금 계산까지 한 번에 도와줄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금융/세무 플랫폼 자비스에서 개발하였으며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삼쩜삼 사이트

    이름이 참 재미있는데 우리가 흔히 원천징수라고 불리는 세금이 3.3%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다음에서 [삼쩜삼]을 검색 해주도록 합니다. 환급액 조회부터 상담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혹은 삼쩜삼 홈페이지 링크 통해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깔끔한 홈페이지 인터페이스가 인상적입니다.

     

     

    세금은 100만 원당 최대 3.3만 원 환급받을 수 있는데 신고 시 미처 받지 못한 금액을 계산하여 본인 계좌로 입금됩니다.

     

     

    아시다시피 워낙 복잡하고 내가 환급을 받을지 더 납부를 해야 할지 계산하는 게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내가 쓰고 번 금액이 종목이 어떻게 분류되냐 따라 세금 신고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20201년 2월 21일 기준으로 이미 1,700만 명이 환급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만큼 간편하고 직관적이라 세금 신고 어려움 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겠죠?

     

     

    게다가 1인당 평균 환급액이 12만 원가량 된다고 하니 용돈 벌 겸 꼭 이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갑근세 계산기 이용하는 2가지 방법

     

    갑근세 계산기 이용하는 2가지 방법

    갑근세를 한 번씩은 들어 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이는 갑종 근로소득세를 줄인 말로 원천징수가 납부되고 있는 근로소득세를 일컫는 말이죠. 본인의 급여에서 공제되고 있는 갑종세가 가끔

    every-suggestion.tistory.com

    www.on-support.kr/206

     

    부가가치세 조기환급 알고 있어야 합니다. (시기 및 지급기간 정리)

    부가세라고 불리는 부가가치세는 사업을 하는 누구나 납부해야 하는 세금 중 하나 입니다. 부가가치세는 매출세액에서 매입세액을 제하면 구할 수 있는데요. 부가세 환급 및 지급 기간을 알고

    www.on-support.kr

     

    그런데 아무래도 홈택스 아이디 입력하여 조회하는 시스템이라 혹시라도 개인정보 노출의 문제가 있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하지만 이미 세무 금융 플랫폼으로 유명한 자비스에서 운영하는 삼쩜삼이라 믿고 조회할 수 있습니다.

     

     

    뉴스 기사에서도 여러 번 언급되었던 곳이라 신뢰 가는 회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홈페이지에서 본인 명의로 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직접 환급액을 조회하도록 하겠습니다.

     

     

     

    환급액 조회 절차

     

     

    휴대폰 번호를 '-'제외하고 입력하면 홈택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게 됩니다. 참고로 상단에 표기된 환급액은 내 것이 아니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조금만 기다리면 결과가 나오는데 저는 점심값 할 수 있는 정도로 환급액이 나왔네요.

     

     

    삼쩜삼 고객 문의

    아마 너무 간편한 인터페이스 때문에 조금이라도 궁금한 내용이 있으면 어디에 문의를 해야 할지 몰라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환급금 조회 후 결과 창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단순한 기술적인 내용뿐만 아니라 세금 관련하여 유용한 정보가 많습니다.

     

     

    물론 삼쩜삼 통해서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지만 그래도 세무, 세금 지식을 알고 있는 편이 더 좋겠죠?

     

     

    각각 내용이 길지 않고 요약도 잘 되어 있으므로 시간 내어 읽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저희처럼 그동안 세무, 세금에 무지했다가 이용한 후기도 있는데 다양한 팁이 있을 수 있으니 공감하면서 읽는 것도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삼쩜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홈택스 계정만 있으면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간편하게 알아볼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 외 유용한 정보>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추천 및 1금융권/P2P 금리 비교

    마이너스통장 잘 못 쓰면 독? (장단점 비교)

    신용등급확인 무료 조회 방법 및 신용등급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