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무서류 주부대출 받기


    무서류 주부대출


    혹시 대출 신청했지만 부결이 나서 무서류 주부대출 찾고 계시나요? 목돈이 당장 급한데 이렇다할 증빙할 수 있는게 없으니 곤란할 때가 많죠. 더욱이 신용등급이나 재직 증빙이 안되면 대체로 부결 사유가 된답니다. 그러다가 정말 최악의 경우는 사금융권에 발을 디딜 때인데요. 연 금리가 최대 24%까지 되기 때문에 가능하면 대출 1 금융권 혹은 2 금융권을 알아 보셔야 합니다. 혹시 신용등급이 낮다면 다양한 상품이 있으니 알아 보시길 바랍니다.


    그렇다면 오늘 포스팅은 무직자, 프리랜서, 무서류 주부대출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정보를 보다가 본인에게 맞는 상품이라면 바로 신청 해보시기 바랍니다.


    1. 무서류 주부대출 - 사금융권


    무서류 주부대출 썸네일무서류 주부대출


    가장 먼저 피해야 할 상품은 바로 사금융권 입니다. 아마 인터넷이나 전단지를 보면 '개인돈'이라며 낮은 조건으로 받을 수 있다고 유혹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신용등급을 고려하지 않고 아무 조건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다면 계획없이 신청하면 안됩니다.


    대출은 은행과 신용 혹은 자산을 담보로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기대출, 소득 등 각종 금융거래내역을 조회한 뒤에 대출 가능여부를 파악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조건이 안되는 무직자, 저신용자, 연체자, 개인회생자는 금융상품 이용이 쉽지 않겠죠.



    2. 무서류 주부대출 - 2 금융권



    큰 금액이 아니고 소액수준이라면 2 금융권 저축은행을 통해 무서류 주부대출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무직자도 소득증빙 필요없이 바로 받아볼 수 있죠.

    게다가 금리가 높은 편이지만 목돈을 마련하고 금방 상환할 수 있는 상황이라면 다른 시중은행에서 부결 되었어도 승인이 잘 나는 편입니다.


    3. 무서류 주부대출 - 상품종류


    가장 흔히 알고 있고 잘 쓸 수 있는 곳은 바로 SBI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스피드론입니다.


    만 22세 이상자라면 무직자, 주부 모두 받아볼 수 있는 금융 상품입니다.




    무서류 주부대출 저축은행무서류 주부대출 - SBI저축은행


    일단 신용대출 상품으로 최소 1년부터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100만원부터 1,000만원까지 폭넓게 대출이 가능하며 신용등급에 따라 받을 수 있는 한도가 달라집니다.


    상환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방식이며 승인이 다른 대출상품보다 정말 쉽게 나는 편입니다. 금리가 조금 높지만 목돈을 금방 갚을 수 있는 분이라면 추천 드리는 상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