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5성급 호텔 5곳 비교하기


    이제 휴가철 다가 오면서 많은 분들이 호텔을 찾고 계십니다. 올해는 해외여행 가기 부담스러워 그나마 가까운 부산 혹은 제주도를 찾고 계시죠. 그래서 오늘은 그 중 부산 해운대 5성급 호텔 5곳을 정리해보도록 할 예정입니다.



    부산은 특히 도시와 바다가 어우러져 예전부터 휴가지로 손꼽힌 도시죠. 멀리 해변을 가지 않아도 해수욕을 즐길 수 있고 주변 관광지도 많아 호텔도 많습니다. 가격부터 시설, 서비스까지 자세하게 살펴 볼테니 휴가 계획이 있는 분들은 꼭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부산 5성급 호텔 썸네일



    총 5가지 호텔로 비교적 가장 최근에 지어진 시그니엘, 조선, 파라다이스, 하얏트, 힐튼 순으로 정리하겠습니다. 가나다순으로 순서를 정했으니 참고 하세요.



    1. 부산 해운대 5성급 호텔 - 엘시티 시그니엘


    해운대 엘시티에 들어설 시그니엘 호텔은 2020년 6월 개장 예정인 6성급 호텔입니다. 물론 실제 등급은 운영하면서 평가 받아야 알 수 있겠지만 오션뷰, 인피니티풀 부대시설 등을 고려하면 5성급 수준이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 해봅니다.



    부산 5성급 호텔 엘시티 시그니엘엘시티 시그니엘 호텔



    미슐랭셰프와 더불어 딥디크 어메니티 등 프리미엄 패키지가 대폭 투입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1박에 평일은 40만원, 주말은 60만원 주위로 형성될 것으로 보이나 매번 변동 됩니다.





    2. 부산 해운대 5성급 호텔 - 파라다이스 부산


    파라다이스 부산 호텔은 탁 트인 바다 풍경과 씨메르가 특징 입니다. 연인보다는 가족 단위로 많이 찾는 5성급 호텔이며 그래서 항상 수영장과 씨메르는 주말에 사람으로 붐빕니다.


    부산 5성급 호텔 파라다이스파라다이스 부산 호텔



    다만 세월의 흔적이 있는 곳이고 워낙 영유아를 동반하는 가족들이 많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수영장 및 씨메르는 오전 일찍 가셔서 즐기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가격은 평일에 20만원, 주말에 50만원 근처로 형성 됩니다. 근사값이니 휴가 계획 날짜로 검색 하시길 바랍니다.



    3. 부산 해운대 5성급 호텔 - 조선 웨스틴



    부산 5성급 호텔 조선 웨스틴부산 조선 웨스틴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과 마찬가지로 역사가 깊은 조선 호텔 입니다. 주차시설 또한 낙후 되었기 때문에 차와 차 사이 공간이 좁은 편입니다. 그래도 오션뷰와 서비스가 친절한 곳 입니다.


    가격은 오션뷰는 성수기 주말에 50만원 근처로 형성되며 평일은 30만원 입니다.



    4. 부산 해운대 5성급 호텔 - 파크 하얏트


    부산 5성급 호텔 파크 하얏트부산 파크 하얏트 호텔



    해운대 마린시티 위치한 파크 하얏트는 해수욕을 즐기고 싶은 분들 보다는 멋진 스카이라인 풍경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모든 객실에서 바다를 볼 수 있으며 창문이 아닌 유리창 외벽으로 바깥을 속시원하게 볼 수 있습니다.




    야외가 아닌 실내 수영장이 있고 광안대교, 선착장을 볼 수 있어 호텔에서만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알맞는 호텔 입니다. 가격은 평일에 30만원 근처, 주말은 40만원 근처로 형성 됩니다.



    5. 부산 해운대 5성급 호텔 - 힐튼


    부산 힐튼은 해안 절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해동 용궁사, 사찰 등의 관광소와 가까운 곳 입니다.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 있기 때문에 공기와 풍경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부산 5성급 호텔 힐튼부산 힐튼 호텔



    객실 크기가 생각 이상으로 넓고 테라스도 있기 때문에 호캉스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이에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도 인상적이라 다음에 한번 꼭 재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