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무료토정비결 신한생명 통해 바로 보자

     

    2021년 무료토정비결 보는 방법

    2021년 무료토정비결 신한생명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제 곧 2020년이 끝나고 곧 2021년이 다가오는데 아무래도 올해는 다산 다난했던 터라 내년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겁니다. 무료운세는 신한생명뿐만 아니라 뽐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활 알짜배기] - 무료사주팔자보기 (Feat. 뽐뿌, 농협)

     

    무료사주팔자보기 (Feat. 뽐뿌, 농협)

    안녕하세요. 모든 가능성, '모가'입니다. 아무래도 시국이 어려워진 만큼 본인의 미래가 궁금하죠. 물론 사주집을 가서 보는 것도 방법이지만 아직은 대면하는 것이 위험한 시점입니다. 그래서

    every-suggestion.tistory.com

     

    정말 신기한 게 이렇게 다양한 곳에서 알아보아도 사주에 따라 결과는 동일하게 나온다는 점입니다. 아무튼 2021년 무료토정비결 신한생명 무료로 보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무료토정비결 - 신한생명

    신한생명은 사실 보험 회사입니다. 하지만 워낙 신빙성 있는 운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여러분이 자주 사용하는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신한생명 운세]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저는 구글을 통해 검색했으며 두 번째 사이트를 선택해서 접속했습니다. 아무래도 읽어야 하는 운세 정보가 방대하다 보니 모바일보다는 PC로 보는 것이 편하기 때문이죠.

     

     

    메인 화면 들어갈 것 없이 운세로 검색했기 때문에 해당 페이지를 접속할 수 있습니다. 정통 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 퓨전/꿈해몽, 사상 오행 성향분석 궁금한 내용이 참 많네요.

     

    아직 올해가 가지 않았지만 벌써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서비스가 나왔습니다.

     

     

    2021년 무료토정비결 - 이용방법

    아까 보았던 많은 서비스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 새로운 해를 시작하기 전에 토정비결을 많이 보시죠?

     

     

    따라서 가장 먼저 2021 신토정비결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생 길흉 지사를 144괘으로 분석하고 재해석하여 현대 역학과 적절하게 어우러 해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다만 아시다시피 토정비결, 신년운세는 서로 다른 역학이기 때문에 해석이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두 가지 모두 살펴보는 것이 좋겠죠. :D

     

     

    토정비결은 본인의 정보를 명확하게 알고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생년월일은 고사하고 태어난 시간까지 입력해야 합니다. 그리고 양력/음력도 정확하게 구분하여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모든 정보를 입력했다면 이제 "운세보기' 버튼을 눌러 주도록 합니다.

     

     

    그렇게 본인의 생년월일 및 기타 정보를 토대로 사주 정보와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주정보 확인을 하는데 아무래도 사주 공부를 해야 알 수 있는 부분 이겠네요. 다행히 이에 대한 해석이 모두 기재되어 있으니 우리는 내용만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총론을 바탕으로 재물운, 사업운 등 다양한 세부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입력한 사주를 토대로 총론은 좋은 의미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내용도 있네요.

     

     

    올해처럼 힘든 때 재물운에 가장 관심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 또한 힘든 한 해였는데 내년에는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시기가 도래했다네요.

     

     

    승진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직장, 매출 및 확장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사업운 파트를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재미있는 부분은 월별 세운도 있다는 점입니다. 세부적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재미 삼아 1월부터 12월까지 매월 운세를 그때마다 확인하는 것도 흥미롭겠네요.

     

     

    이 뿐만 아니라 맞춤 운세를 통해 오늘 재물 및 투자운, 로또 운세, 종합 애정운 등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 추천 운세

    추천 운세도 다양한 콘텐츠가 있습니다.

     

     

    이사할 때 필요한 좋은 날 받기, 종합 운세, 신기한 동물점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 심심풀이로 할 만한 심리테스트를 진행해보았습니다. 본인의 성향을 어림잡아 파악하는데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특히 본인의 경험에 비추어 보아 심리를 파악하고 싶을 때 활용하면 좋겠습니다.

     

     

    선택지가 다수 나오는데 이중에 애정에 관한 나의 심리로 "이상형을 만난다면?"을 선택했습니다.

     

    선택지에 따라 질문이 달라지기 때문에 여러 가지 해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투명인간이 된다면 어떻게 친구를 살펴보고 있는지 물어보고 있습니다. 참고로 고민 없이 골라줘야 비교적 정확한 결과가 도출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상대방에 대한 감정, 의사와 상관없이 사랑을 호소한다고 하네요. 재미있는 결과입니다.

     

     

    사상 오행 성향분석도 눈에 띕니다. 개인마다 반영하는 성격이 다르며 개인의 이름, 생일만으로 분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가끔 기억에 남는 꿈을 꿀 때가 있는데 그럴 때 유용한 꿈해몽도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알아보고 이용하는 방법 확인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무료 서비스이니 부담 없이 친구, 가족 분들까지 확인해볼 수 있겠습니다.

     

    그래도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사주이니 너무 맹신하지 말고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그 외 정보>

    [생활 알짜배기] - GS25 통신사 할인 꼼꼼하게 확인하기

    [금융 알짜배기] - 신용카드 대출 가이드 2020 (현금서비스, 카드론 이자율 등)

    [생활 알짜배기] - 마오타이주 가격 및 진품 구별하는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