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제휴카드 및 통신사 할인 정보


    예전과 다르게 스타벅스를 찾는 분들이 많이 늘어 났습니다. 게다가 스타벅스 지점은 한 동네에 여러개가 있기 때문에 자주 보셨을 겁니다. 처음 스타벅스가 생길 때에 비해 커피값 부담이 줄었지만 자주 간다면 그 또한 부담 될 수 밖에 없죠.


    다행히 인기가 치솟은 만큼 제휴 맺게 된 카드사 혹은 통신사도 많습니다.



    스타벅스 통신사 할인 썸네일



    전국 어딜가든 평준화 된 스타벅스를 자주 애용하기 위해서는 할인혜택 미리 알아두어 요긴하게 쓰면 되겠습니다.



    1. 스타벅스 통신사 할인 - 제휴사


    가장 먼저 인기가 많은 삼성카드 & Young 부터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통신사 할인 삼성카드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이용 시 월 최대 4,000원 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스타벅스 5% 할인 입니다.


    다음은 더 오 포인트 카드 입니다.



    스타벅스 통신사 할인 더오



    마찬가지로 전월 실적이 필요 하지만 금액 한도가 없기 때문에 사실상 조건이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10,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청구할인 되며 월 1회 이용이 가능 합니다. 


    다음은 KB국민 스타맥스 카드 입니다.



    스타벅스 통신사 할인 스타맥스



    실적에 따라 최소 5%에서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 인데요. 전월 30만원 이상이면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통신사 할인  혜택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ㅏ.





    2. 스타벅스 통신사 할인 - 혜택


    얼마 전에 LG 멤버십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었지만 현재 KT 통신사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통신사 할인 KT멤버십




    본인이 현재 보유 중인 포인트를 차감하여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VIP 경우 아메리카노 숏사이즈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는 아니지만 요새 SSG를 많이 밀고 있는 추세라 소개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통신사 할인 SSG



    SSG카드는 최대 5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어야 이용 가능합니다.


    게다가 SSGPAY로 결제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SSG머니를 1.5% 적립 해줍니다.



    그 외에도 스타벅스에서 받아볼 수 있는 다양한 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통신사 할인 그외



    현재 약 80종의 제휴카드가 있기 때문에 오늘 포스팅에서 전부 소개할 수는 없고 홈페이지에서 검색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 시간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