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 좋은 상품 소개


    안녕하세요. 모든 가능성, '모가'입니다. 현재 국민은행을 주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께 좋은 마이너스 통장 상품 소개해 드릴게요. 중도수수료도 없을 뿐더러 상황에 맞게 선택하면 되는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 정리 해보았습니다.



    1.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 국민 스타 신용대출


    KB Star 신용대출

    국민은행에서 개설할 수 있는 마이너스 통장은 총 2개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바로 국민행복 상품 및 국민 스타 상품입니다. 전자 경우 0.6%라는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기 때문에 개설하는데 부담되지만 국민 스타 상품은 수수료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신용대출KB Star 신용대출 상품소개



    급하게 필요해 개설 했지만 여유가 되어 일찍이 상환 시에도 수수료를 내지 않아도 되는 것이죠.


    신청 자격 대상

    다만 해당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 1년 이상 재직 중에 있는 직장인만 개설할 수 있는 자격이 생깁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상품소개



    게다가 국민은행 주거래 직장인이면 신용등급을 평가하여 등급에 따라 한도가 설정 됩니다.


    최대 1.5억원 까지 가능하므로 참고 하세요.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우대금리



    다른 은행과 차별되는 점은 바로 우대금리를 위해 따로 조건이 붙지 않는 다는 점과 함께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다는 점입니다.


    결국 우대금리가 없어도 부담없이 마이너스통장 이용이 가능하다는 말입니다.


    굳이 서류를 모아 번거롭게 제출할 필요없는 점도 특징입니다. 참고로 심사정보 및 금리 경우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책정 되니 미리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2.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 신청하는 방법 및 그 외 정보


    신청하는 방법

    번거롭게 은행에 방문하실 필요없이 인터넷에서 쉽게 신청이 가능 합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상품특징대출신청자격



    스마트폰으로 가능하니 앱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시스템 점검 시간만 제외하고 365일 언제나 업무를 보실 수 있으니 부담없고 좋네요.



    한도 및 상환 방식

    무보증으로 최고 1.5억 이내 사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 입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기간



    한도 경우 신용평가 결과 등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사전에 확인해야 합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상환방식은 일시상환 혹은 원금균등 및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있습니다. 일시 상환의 경우 1년 간, 균등분할상환은 최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금리

    신용등급 1등급을 기준으로 하여 최고 금리가 정해져 있으므로 참고 하세요.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금리1등급 대출금리



    일단 해당 내용은 제일 최고 조건의 금리 입니다. 본인에게 평가된 신용등급 및 조건, 은행거래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품 이용 전에는 미리 상담하여 정확한 금리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체 시 이자

    상환 연체 시에는 연 15%로 책정이 됩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연체이자연체이자



    [금융 알짜배기] -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개설하기 (조건 및 필요서류)

    [금융 알짜배기]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무서류 무방문 개설하는 방법

    [금융 알짜배기] -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 및 금리 확인하기

    [금융 알짜배기] - 농협 마이너스통장 간편하게 조건 및 금리 알아보기

    [금융 알짜배기] - 마이너스통장 이자계산기 통해 쉽게 계산하세요.

    [금융 알짜배기] -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알고 계시나요? 한도 및 금리 확인하기

    [금융 알짜배기] - 햇살론 신청하기 전에 꼭 보세요. 자격 및 대상자 알아보기


    3.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 주의해야 할 점


    담보 및 부대비용

    여러분이 주의해야 하는 부분은 신규 개설 시 부담해야 하는 부대비용 입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부대비용담보 및 부대비용



    상품 한도 내에 이용하는 금액에 따라 차등적용되기 때문에 이를 반드시 인지해야 합니다.


    인지세 경우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이용 시에 은행과 반반 부담해야 하는 비용입니다.



    주의사항

    마이너스통장 만기 될 시에 기한연장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지점 방문을 통해 진행해야 합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기한연장



    만일 연장을 염두하고 납부를 해도 제대로 기한연장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방문하여 확인해야 합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만기만기 시 지연배상금



    만일 만기가 되었는데도 따로 상환내역이 없으면 지연배상금을 부과하게 됩니다.


    신청 시에 국민은행에서 알아서 필요서류를 색출하기 때문에 어플을 통해 간편하게 개설을 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썸네일



    오늘 포스팅은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중 조건이 좋은 국민 스타 상품 소개해 드렸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따로 없기 때문에 이용이 부담없으며 1년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이 신청 가능합니다. 따로 서류를 준비할 필요는 없으며 KB 어플을 통해 손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